생활정보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신형 5종)

친절한 라온씨 2017. 6. 26. 21:06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5종

이력서를 쓰기 위해서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로 검색을 하면 전부 회원가입을 해야된다고 해서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고요.

무료라고 하면 뭔가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제가 무료 이력서 양식 5종을 공유해 드릴게요.






첫번째 이력서가 가장 일반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기본 이력서에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가 포함되어 있어서 이 파일로 정리해 놓으면 입사지원하기 수월할것 같아요.





두번째 이력서는 표형태를 가로선만 넣어서 간소화 시켰어요.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내용만 들어가는것 같네요.




세번째 무료 이력서는 첫번째랑 비슷하기는 하지만 자기소개만 포함된 좀 더 간소화된 버전이네요.

경력이 없는 신입이력서로 사용하기 적당해 보이네요.




네번째 이력서는 큰 단락만 가로선으로 구분을 해놨네요.

굉장히 심플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렇게 눈에 들어오지는 않네요.




다섯번째 무료이력서 양식은 가로선을 두께로 구분을 해서 변화를 주었고 뒤쪽에 자기소개를 포함을 했네요.


5가지 중에 본인에 스타일에 맞는걸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력서_01.docx

이력서_02.docx

이력서_03.docx

이력서_04.docx

이력서_05.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