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제주도 호텔 리뷰: 메종글래드 제주

친절한 라온씨 2017. 7. 3. 16:53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제주도에서 2박 3일간 묵었던 '메종글래드 제주'입니다.

 그랜드 호텔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이름을 바꾸면서 리뉴얼을 했다고 해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정도 떨어진 메종글래드 제주는 시내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위경관은 건물뿐입니다.

특히나 요즘 제주도가 다 그렇지만 주위에 중국인 관광객을 상대로한 상점이 참 많습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트윈베드 2개가 있는 스탠다드룸입니다.

베개가 높은것 같았지만 폭신해서 누우니까 적당히 줄어들어 꿀잠 자는데 도움을 줬어요.

서두에 말씀 드린것 처럼 창문너머 뷰는 건물뿐입니다.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차, 맥주한잔 마시기에 좋은 공간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티비만 보느라 쇼파를 쓸일이 없었네요.





​커다란 전신거울에 보조의자까지 있어서 화장이나 옷차림 체크하기도 좋았고
룸 크기가 2명이 쓰기에는 넉넉하고 모자람이 없었어요



요기 위에 있는건 사용하면 돈을 내야 되니 패스~~~





냉장고안에 있는 칭따오맥주가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꾸욱 참고 밖에 나가서 먹었네요.

잠결에 냉장고 문열고 아무거나 꺼내마시면 폭망~






아래에 문을 여니 무료생수와 커피포트가 놓여있네요.
무료생수는 매일 하나씩 채워다 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차와 컵들도 2개씩 구비되어 있습니다.



침대옆 협탁 위에는 전기콘센트가 있는데 편리하게 usb단자가 2개가 있네요.

충전기 없이 usb선만 연결해서 핸드폰 충전하는데 사용했어요.

그리고 벽에는 룸안에 있는 불을 제어할 수 있는 스위치들이 있어요

화장실과 벽장등 스위치는 화장실 바로 옆에 있어요.




벽장에는 개인금고와 가운, 옷걸이, 1회용슬리퍼, 구두주걱등이 있었어요.



이제 욕실을 살펴볼께요

아이보리색 대리석 무늬로 인테리어되어 있는 깔끔한 욕실은 적당한 크기였어요.

왼쪽벽에는 확대거울과 콘센트가 있어요







비데도 구비되어 있고 우측벽면과 세면대 위에는 각종 어미니티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안에는 헤어드라이기와 비누/면봉/화장솜/반짓고리/샤워스펀지/샤워캡이 들어있어요.



칫솔 케이스 안에는 짧은 칫솔과 치약이 같이 들어 있어요.



비누는 향이 별로 강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바디로션, 바디워시, 헤어컨디셔너, 샴푸

그리고 여성용품과 화장실용 물티슈 견본(6매) 2개가 들어있어요.




욕조가 있었지만 자느라 바빠서 사용은 못해봤네요.



화장실 실내공간은 이정도 크기입니다.

적당한 크기가 맞죠?


 

 호텔명

 메종글래드 제주 (Maison Glad Jeju)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80 (연동)

 숙박타입

 Standard

 숙박비

 \

 직원 친절도

 ★★★★

 호텔상태/청결도

 ★★★★★

 조식

 ★★★☆

 위치

 ★★★

 기타

. 무료 생수 1일 1병
. 티포트 / 금고
. 무료 차(TEA) 서비스
. 목욕 가운 / 실내화
. 무선인터넷

. 비데
. 비누 / 면봉 / 화장솜 / 반짓고리 
. 샤워스펀지 / 샤워캡
. 샴푸 / 컨디셔너 / 바디워시 / 바디로션 
. 헤어 드라이기 / 브러쉬
. 핸드타월 / 워시타월 / 바스타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