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컨디션/여명808/모닝케어/우콘파워 숙취해소음료 비교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5:59

연말연시에 술자리가 참 많죠?
일본 숙취해소 시장 1위를 차지한 '우콘파워'를 소개해 드립니다.

6개들이 한 묶음을 사놓고 술자리 이후에 술깨는 약으로 드시면 좋아요

일본 숙취해소시장 1위 우콘파워!
일본 제품이라 방사능 때문에 걱정이 되었지만
식약처 검역시 방사능 검사 완료하였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패키지를 한번 살펴볼까요?

숙취해소음료 우콘파워는 100mg으로 자그마한 사이즈예요.

요렇게 작으니 얼마나 작은지 아시겠죠?
가벼워서 가방 안에 부담 없이 가지고 다녀도 되겠네요.

뚜껑에 뭐라고 쓴 건지 누가 좀 알려주실래요? ^^




숙취해소제 비교

우콘파워와 숙취해소제로 많이 마시는 컨디션, 모닝케어 여명808을 비교해 봤어요.
3가지 제품은 공통적으로 한약 맛이 많이 나서 호불호가 많더라고요.
한약맛 때문에 도리어 구토를 유발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우콘파워는 한약맛이 없고 새콤달콤해서 여성들 취향에 딱이네요.
박카스와 비슷한데 좀 더 맛있다고나 할까요?^^

개인적은 맛 순위는
우콘파워 > 모닝케어 > 컨디션 > 여명808순입니다.



모닝케어, 컨디션은 용기가 유리라서 조금 무겁고 깨질까 봐 조심하게 되기도 하네요.
용량은 모닝케어, 컨디션은 우콘파워와 마찬가지로 100ml이고
여명808은 119ml네요.

오른쪽에 노란 인삼 비슷한 그림이 보이시죠?
숙취에 좋은 울금(강황)으로 만들어진 것을 나타내고 있어요.

'하우스 웰니스 푸드'기술을 적용해서 울금 특유의 쓴맛을 제거하였다고 하네요.

숙취해소제를 마련해놨으니 이제 신나게 달려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