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멤브레인 키보드/맴브레인 키보드 로지텍 K120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21. 2. 1. 00:00

기존에 사용을 하던 삼성전자 SKG-3000UB 키보드가 사망을 해서 새로 녀석을 입양을 했습니다.
항상 삼성꺼만 쓰다가 이번에는 브랜드를 바꿔봤어요. 
로지텍 키보드 K120 
조용한 저소음 키보드를 검색하다가 멤브레인 키보드를 발견을 했죠

 

 

PS2가 아니라 USB 방식이라 노트북에도 연결 가능하고 
멤브레인 방식을 사용해서 액체 유입을 대비해서 설계를 했어요. 

이건 SKG-3000UB와 동일한 방식이네요.

 

 

하지만 로지텍 K120은 키스킨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Goooooooooood~!

 

 

기본으로 제공되는 키스킨은 착~ 달라붙는 게 키보드랑 유격이 없어서 타이핑을 할 때 이질감도 거의 없어요.
평소에는 키스킨 없이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이번 참에 한번 써보려고요

 

로지텍 키보드 K120은 소음이 적게 저소음 방식으로 설계된 멤브레인 키보드입니다.

 

 

테두리는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되어 있어요.

 

 

저는 항상 키보드를 각도를 줘서 사용하는데 기울기를 조절하는 다리가 튼튼해서 쉽게 부서지지 않을 것 같아요.

 

 

키보드 위에 텍스트도 선명하게 프린트되어서 가독성이 아주 좋네요.

 

 

요즘 나오는 키보드들이 Function 키가 들어가거나 작게 만들다 보니 키보드 배치가 조금 다른 경우도 있는데 로지텍 키보드 K120은 기본적인 키 배치를 유지하고 있어서 저처럼 습관적으로 키보드로 작업하는 사람한테 제격이에요.

 

 

조용한 맴브레인 키보드로 새로 바꿨으니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