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블루투스셀카봉 추천 ELVA(엘바) EV-MINI LE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3:21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계절이 찾아오고 있네요.
꽃놀이, 봄나들이의 필수품인 셀카봉을 소개해 드릴게요.

ELVA(엘바) EV-MINI LE 블루투스셀카봉의 패키지는 제품 사진이 아니라
제품을 라인 일러스트로 표현을 했어요.

박스 봉인 스티커에는 제품 검수를 맞췄다는 'QC PASS"라고 써져 있네요.
(먼지 좀 털고 사진 찍을걸...@,@)

제품 박스 뒤쪽에는 상세 사양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어요.
블루투스 제품이다 보니 무선 설비에 대해서 기재되어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엘바 블루투스셀카봉과 충전 케이블만 보입니다.
그런데 이게 다가 아니에요.
흰색 플라스틱 완충제를 빼보세요.
뒤쪽에 숨어있는 구성품이 있었어요.

<구성품>
파우치, 엘바 블루투스셀카봉, 설명서, USB충전케이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고,
너무 핑키핑키한 컬러가 저란 남자에게 잘 어울리는군요

(블랙/화이트/핑크 3가지 컬러가 있어요)

파우치에 블루투스셀카봉을 넣은 모습이에요.
흰색이라서 때가 금방 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좀 되네요.

많은 분들이 셀카봉의 휴대성을 가장 많이 고려하시죠?
엘바 블루투스 셀카봉은 폴더식 거치대를 사용해서 접었을 때는 18.5cm의 크기로
핸드백이나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갈 수 있는 귀여운 사이즈네요.
무게도 150g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어요.

셀카봉 아래쪽에는 손목 스트랩이 있어서 혹시나 있을 추락을 방지할 수 있어요.
스트랩 고정클립으로 손목에 맞게 조절하면 더 안전하겠네요.

손잡이 하단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빨간색 LED등이 들어오고
30분 만에 완충해서 20시간을 사용 가능하다니 배터리 성능이 좋네요.
엘바 블루투스셀카봉 충전은 1A 이하의 충전기를 권장합니다.

270도로 회전이 가능한 폴더식 거치대를 펼치면 다음과 같은 모습입니다.

구형 제품과 다르게 두껍고 튼튼해진 연결 부분을 적용을 하였고
스테인리스 봉부분을 손잡이 안쪽으로 집어넣어서 더 휴대를 간편하게 하였어요.

스테인레스 봉 한쪽에는 홈을 적용을 해서 셀카봉이 회전을 하는 것을 방지했어요.

7단 안테나식 봉을 펼치면 80cm의 길이가 됩니다.

상단에 손잡이를 잡아당겨서 스마트폰을 단단하고 안정감 있게 고정할 수 있어요.

크기가 좀 큰 5.5인치 스마트폰인데도 안정감 있게 꽉~ 잡아주네요.

셀카봉을 집어던지지 않는 이상 스마트폰이 빠질 일이 없겠네요^^



ELVA(엘바) EV-MINI LE 블루투스 리모컨 연결방법

셔터 버튼을 2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파란색 LED가 깜빡거리면서 블루투스 연결 대기 상태가 됩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모드로 들어가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 "EV-MINI LE"를 선택해 주세요.

"EV-MINI LE"가 등록된 디바이스 리스트로 변경되면서 블루투스 페어링이 완료되었네요.

기타 자세한 설명은 아래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블루투스 리모컨을 이용한 촬영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ELVA(엘바) EV-MINI LE는 블루투스셀카봉이지만 셔터랙이 길지 않게 촬영이 되는 편이고
버튼의 클릭감도 뛰어나네요.
엘바 셀카봉 유사품이 있으니 주의해서 구매하세요.
(가짜는 저가 부품을 사용하여 단가를 낮췄지만 불량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