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효도라디오,부모님선물 에이스빌 스마트포켓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3:24

이제 점점 날이 따뜻해지면서 봄기운이 찾아오고 있네요.
금방 4월이 오고 5월이 찾아오겠죠.
가정의 달! 부모님선물로 좋은 효도라디오 스마트포켓을 소개해 드려요.

효도라디오 스마트포켓은 MP3+FM라디오+스피커과 합쳐진 복합기기에요.

Micro SD는 16GB까지 지원이 되고 충전식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요.

뭐니 뭐니 해도 어르신들은 빨간색이 좋겠죠?
저도 빨간색으로 선택했어요.

제품 박스를 열자 스마트포켓과 사용설명서가 보이네요.

구성품은 스마트포켓, 사용설명서, 충전 케이블(택배 박스에 함께 배송 됩니다.)

촌스럽지 않은 와인레드 컬러에 본체에 휴대하기 좋게 손목 끈이 달려 있어요.
효도라디오 스마트포켓은 디자인도 손색없죠?

스마트포켓 뒤쪽은 유려한 곡선으로 부드러운 핏감을 줍니다.

위쪽에는 3.5mm 이어폰 연결단자, 볼룜조절 스위치,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측면에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단자와 마이크로 SD 단자가 있어요.

크기를 한번 살펴볼까요?
10 x 4.7 x 2.2 cm

5.5인치 스마트폰과 비교해보니 정말 작아 보이네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어르신들도 편하게 휴대 가능한 사이즈의 효도라디오네요.

'no'라고 뜨는 건 SD카드가 없다는 소리고
오른쪽에 배터리 아이콘은 2개가 교차되면서 깜빡거리면 충전 중이라는 의미이고
배터리 아이콘이 움직이지 않으면 완충되었다는 뜻이에요.

충전을 마치고 라디오를 켜봤어요.
라디오는 '<'와  '>'버튼을 눌러서 채널을 변경하고
'M'버튼을 눌러서 라디오와 MP3 모드를 전환할 수 있어요.

'▶II'버튼을 길게 누르면 자동채널 검색이 됩니다.
상단에 숫자 버튼을 누르면 해당 주파수로 이동을 합니다.
(891을 누르면 89.1채널로 이동)
MP3 모드에서는 해당곡 번호로 이동!

Micro SD에 MP3를 담아서 삽입하고 음악을 들어볼까요?

왼쪽에 상단에 SD로고가 보이시죠?
애석하게도 음악 타이틀은 보이지 않고 곡 번호와 재생시간만 나타납니다.

상단에 톱니형 볼륨 스위치를 돌리면 U00에서 U16까지 볼륨 조절이 됩니다.

음악재생중에 '▶II'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디스플레이 되면서 일시정지가 됩니다.

그런데 LCD 화면이 선명하지 않다고요?
배송 중에 흠집이 나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어요.

새 제품을 받았을 때 보호 필름을 떼어낼 때가 가장 긴장되는 순간 중에 하나요? ㅋㅋ

작은 사이즈이지만 생각보다 스피커 성능이 뛰어나서 음질이 훌륭하네요.
집에 있는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들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