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30대 남자가방 백팩/크로스백/핸드캐리 3way로 변신하는 벤크 시에니 카본 슬림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5:47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얼마 전에 소개해 드렸던 벤크 시에니 카본 슬림의 3가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을 가진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에요.

시에니 카본을 좀더 작게 제작한 시에니 카본 슬림은 한 손으로 들기 적당한 사이즈예요.
비즈니스맨들이 사용하기 좋은 적당한 서류 가방이네요.



부드럽지만 강한 내구성을 가진 원단을 사용해서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을 완성을 했어요.
방수 기능까지 가지고 있으니 웬만한 날씨에는 걱정이 없겠네요.


스트랩을 가방에 연결해서 크로스백으로 사용을 할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내용물이 많다 보면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크로스백으로 사용하는 게 효율적이겠네요.



시에니 카본 슬림만의 장점이라면 스트랩을 변형해서 연결을 하면 멋진 남자 백팩으로 변신을 시킬 수 있다는 점이에요.
노트북을 휴대할때는 아무래도 무게가 있다보니 백팩으로 사용하는게 어깨에 무리를 덜 주겠죠.

저는 양손이 자유로운 백팩을 평소에도 선호하는 편이에요.
시에니 카본 슬림은 남자 백팩, 크로스백, 핸드캐리 3way로 변화를 줄 수 있어서 용도에 따라서 기분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가방 하나로 3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벤크 시에니 카본 슬림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