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이탈리아 시계브랜드 클라쎄14(KLASSE14): 남자시계 VOLARE DARK ROSE 42MM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5:35


저는 평소에는 물론 잘 때도 항상 손목시계를 차고 있어요.
최근 들어서 스마트워치만 계속 착용하고 다니는데 그래도 옷차림에 맞게 손목시계를 바꿔줘야 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탈리아 시계브랜드 클라쎄14(KLASSE14)의 남자시계를 새롭게 마련을 했어요.

하드케이스로 만들어진 패키지는 위로 슬라이드가 되는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이 되었어요.

블랙 밴드에 시계 안쪽 면도 블랙 컬러가 적용이 되었어요.
하지만 외관과 시침, 눈금 등은 로즈 골드 컬러로 포인트 컬러가 적용이 되었어요.


블랙+로즈 골드 컬러의 조합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연출을 하네요.

시계 안쪽면이 마치 그릇처럼 오목한 모양을 하고 있는데 분침과 초침도 살짝 꺾여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본체의 두께는 요즘 남자시계의 트렌드상 살짝 두꺼운감을 가지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가죽밴드가 적용이 되었고 밴드 교체를 굉장히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네요.

5ATM 방수가 적용이 되어서 5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합니다.
스쿠버 다이빙 할 때 착용을 해도 무리가 없겠네요.

밴드 고정 고리에는 디자이너 MARIO NOBILE의 이름이 각인이 되어 있어요.
제품에 이름을 남길 만큼 디자인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겠죠.


고급스러운 느낌이긴 하지만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네요.
역시 블랙이 진리네요.


스타일리쉬한 남자시계도 생겼으니 그날그날 기분에 맞춰서 코디하면 될 것 같아요.


이탈리아 시계브랜드이긴 하지만 국제택배로 5일만에 배송을 받았어요.
KLASSE14 글로벌공식웹사이트 http://klasse14.com/ko/shop/에서  시계를 구매할때 코드란이 #raonj을 입력하면 1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한국에 오프라인 매장도 많이 있으니 실물을 매장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현명한 구매방법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