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오블릭 듀얼메타 핸드폰케이스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1. 16:18

오블릭 갤럭시노트7 케이스는 튼튼한 듀얼메타가 갑
제가 최근에 스마트폰을 갤럭시 노트7으로 기기변경을 했어요.
새로운 폰이 생겼으니까 고장 나지 않게 조심을 해야겠죠?

그래서 오블릭 갤럭시노트7 케이스 듀얼메타를 급하게 장만을 했어요.
글로벌 브랜드인 오블릭이 한국 론칭을 하면서 국내생산제품을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완전하게 봉인이 되어 있는 패키지 뒷면은 마치 초콜릿 포장 같은 느낌이 드네요.
리뷰 중에 허기가 져서 그런 걸까요? ㅎㅎ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기 때문에 화이트 컬러를 선택을 했어요.
흰색 커버 부분에 적용된 미끈한 광택 코팅은 스크래치를 방지해 주며 현재 사용 중인 겔패드 거치대에서 부탁이 잘 되네요.

케이스가 적용된 상태에서도 충전이나 이어폰, S펜, 스피커, 마이크 등의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커다랗게 홈이 나 있어요.
가끔 이어폰 단자가 커서 케이스 땜에 끝까지 꽂히지 않아서 곤란한 경우가 있었는데 오블릭 갤럭시노트7 케이스 듀얼메타는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내부의 다이아몬드 패턴과 네 귀퉁이에 적용된 에어스프링 코너는 핸드폰을 떨어트렸을 때 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저의 골드 컬러 노트폰에 오블릭 갤럭시노트7 케이스 듀얼메타를 씌워볼게요.
얼마나 멋질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

일반 저가형 케이스들처럼 홈이 있어서 스마트폰에 실제 버튼을 누르는 게 아니라 케이스 안쪽에 버튼 돌출부가 있어서 파워 버튼이나 볼륨 버튼이 쉽게 눌리도록 도와줍니다.
케이스에 버튼이 돌출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사용감도 좋네요.

케이스 위, 아랫부분은 디바이스보다 2mm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액정화면에 바닥면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스마트폰을 뒤집어 놨다가 쓸려서 스크래치 날 걱정도 접어두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드와 후면 하단에 적용된 그리드 패턴은 미끄럼 방지로 놀라운 그립감을 제공해 주는 동시에 조금을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어요.

블로거에서 생명인 카메라 렌즈를 어떻게 보호할까 걱정도 되었었는데,
케이스 덕분에 스마트폰을 바닥에 놓았을 때 렌즈 부분도 안전하게 보호가 됩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오블릭 케이스 듀얼메타 소중한 갤럭시노트7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글로벌 브래드인 오블릭이 한국 론칭 기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찬스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