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소르티오(sortio) LED조명: LED거실등으로 분위기 변신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1. 16:17

소르티오(sortio) LED조명: LED거실등으로 분위기 변신
며칠 전에 소개해 드렸던 소르티오(sortio) LED조명을 시공을 하는 날이에요.

거실등이나 부엌등이나 형광등이 노출되는 정말 안 예쁜 기본 스타일의 등이 달려 있어요.
커버도 없는 어찌 이런 조명을 달아 놓을 생각을 한건지...
이사 오기 전부터 저건 꼭 바꿔야겠다 다짐을 했었죠.



소르티오(sortio) 시공 전문가분이 오셔서 더운 날인데 땀 뻘뻘 흘리면서 고맙게 시공을 해주셨어요.
고마운 마음에 시원한 울릉심층수로 보답을 했어요.^^

이렇게 예쁜 LED조명이 거실에 달렸네요.
두께가 2.5cm밖에 되지 않아서 천정에 일체감 있게 부착이 되어서 마감도 깔끔해 보이네요.


LED거실등이 너무 밝아서 사진을 찍으니 예쁜 디자인이 잘 보이지 않아서 밝기를 낮춰서 찍고 낮 시간에도 찍어봤어요.
사진을 어둡게 하니까 감각적인 퍼플 플라워 디자인이 잘 보이네요.
실제로 조명을 켜 놓았을 때도 예쁜 디자인이 잘 보입니다.

부엌에는 거실과 다르게 기다란 조명으로 시공을 했어요.
거실등과 같은 디자인 스타일이지만 양옆에 꽃이 들어 있어요.
환하게 밝아져서 요리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LED거실등으로 거실 분위기가 싹 바뀐 것 같네요.
LED조명으로 전기세도 절약하고 분위기도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 소르티오(sortio) LED조명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