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핸드폰케이스 고급스러운 고야드스타일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2. 15:05

갤럭시노트7 케이스 고급스러운 고야드스타일
요즘 핫한(?) 소식으로 인기몰이 중인 갤럭시노트7의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투명한 지퍼백에 핸드폰케이스가 들어 있네요.
방수팩이라고 써져 있지만 갤럭시노트7은 방수가 되니까 필요가 없겠네요. ^^

케이스에 적용된 패턴가죽 샘플이 제품택과 함께 같이 붙어 있어요.
저가의 제품들처럼 하드케이스에 프린트를 한게 아니라는 것을 확인해 주는 것 같네요.


다양한 종류의 컬러가 있지만 저는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검은색을 선택을 해서요
(때가 타는 것 때문에 검은색 선택한 건 안 비밀)

보시는 것처럼 약간의 엠보 처리가 된 패턴 재질이라서 입체감이 느껴져서 디자인이 더 부각되는 것 같아요.

케이스 안쪽은 벨벳 느낌의 처리가 되어 있어서 제품 후면부가 마찰에 의한 흠집이 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U자 형태로 제품을 잡아주고 위아래는 오픈되어 있는 디자인이에요.
스마트폰의 안전을 위해서 위아래도 막히게 처리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있네요.

골드 컬러의 스마트폰에 고야드스타일의 갤럭시노트7 케이스를 씌워봤어요.
골드 컬러랑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인 것 같네요.

측면부에 볼륨 조절 버튼과 전원 버튼 부분을 개방을 해놨어요.
옆에서 보면 케이스가 살짝 보이면서 일체감이 느껴지네요.

오픈형 디자인이라서 조금 아쉽다고 했던 부분이에요.
다음 버전 제작을 하실 때는 고려해주세요~ 꼭이요~^^

갤럭시노트7 케이스 고야드스타일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서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고야드스타일 갤럭시노트7 케이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