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미밴드를 넘어선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by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2.

미밴드를 넘어선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오랜만에 IT 제품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바쁜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디자인해주는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박스를 개봉하면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와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제품 A/S를 위해서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박스와 설명서를 함께 필요하기 때문에 분실되지 않게 보관을 잘해야겠어요.

추가로 차밍 레드 컬러의 밴드와 액정보호 필름도 보내주셨네요.
이런 과한 애정 잘 받겠습니다.^^

클래식블랙 컬러의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아무래도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 컬러가 코디하기에 가장 편한 것 같아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미밴드도 블랙을 사용을 했었죠.

스마트밴드의 고정부분은 미밴드와 동일하지만 돌출부가 2개라서 좀 더 안정적으로 고정을 해주네요.

측면이 살짝 두꺼워 보이지만 액정이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적당한 두께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는 본체를 밴드에서 분리를 해서 바로 USB 포트에 충전을 할 수 있어요.
별도의 크레들이 필요 없어서 언제든지 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는 흰색 LED가 깜박거리며 완충시에는 LED가 꺼집니다.
한번 충전으로 일주일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미밴드에 비해서 가장 큰 장점은 0.91인치 OLED 스크린이 장착이 되어서 최대 32까지 스마트폰 없이도 간편하게 SMS를 확인할 수 있고 전화나 앱 알림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래서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가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라 불리나 봐요.

평소에는 LED가 꺼져 있지만 <손목 제스처>에 따라서 시계를 보듯이 스마트밴드를 돌려서 보면 스크린에 자동으로 시간이 나타납니다.

http://www.coakorea.com에서 COA Fit앱을 다운 받으면 수면/운동 모니터링, 알람을 설정을 할 수 있어요.

COA Fit 상에서 블루투스 기기 찾기를 통해서 Braceli5-0026을 연결해 줍니다.

수면이나 운동 모니터링도 좋지만 스마트밴드의 장점 중에 하나는 알림이 아닐까 싶어요.
스마트폰을 매번 꺼내서 보는 것도 많이 불편하잖나요.

메시지, 카카오톡을 물론 다양한 앱 알림은 스마트워치로 받을 수 있어요.
리스트에 없는 앱들은 '기타 앱 알림 설정'을 통해서 추가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저 같은 경우 은행 관련 앱 알림을 추가를 했어요.
언제 돈이 들어오고 빠지는지 바로바로 알고 싶어서요. ^^

스마트폰 카메라와 연동해서 리모컨으로 사용을 할 수도 있어요.
그 외에도 스마트폰을 어디에 뒀는지 알 수 없을 때 스마트밴드로 휴대폰에 알림을 울리게 할 수도 있고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이 되어서 언제 어디서든 항상 휴대를 할 수 있겠어요.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로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