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밴드를 넘어선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오랜만에 IT 제품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바쁜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디자인해주는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박스를 개봉하면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와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제품 A/S를 위해서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박스와 설명서를 함께 필요하기 때문에 분실되지 않게 보관을 잘해야겠어요.
추가로 차밍 레드 컬러의 밴드와 액정보호 필름도 보내주셨네요.
이런 과한 애정 잘 받겠습니다.^^
클래식블랙 컬러의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
아무래도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 컬러가 코디하기에 가장 편한 것 같아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미밴드도 블랙을 사용을 했었죠.
스마트밴드의 고정부분은 미밴드와 동일하지만 돌출부가 2개라서 좀 더 안정적으로 고정을 해주네요.
측면이 살짝 두꺼워 보이지만 액정이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적당한 두께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마트워치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는 본체를 밴드에서 분리를 해서 바로 USB 포트에 충전을 할 수 있어요.
별도의 크레들이 필요 없어서 언제든지 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는 흰색 LED가 깜박거리며 완충시에는 LED가 꺼집니다.
한번 충전으로 일주일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미밴드에 비해서 가장 큰 장점은 0.91인치 OLED 스크린이 장착이 되어서 최대 32까지 스마트폰 없이도 간편하게 SMS를 확인할 수 있고 전화나 앱 알림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래서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가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라 불리나 봐요.
평소에는 LED가 꺼져 있지만 <손목 제스처>에 따라서 시계를 보듯이 스마트밴드를 돌려서 보면 스크린에 자동으로 시간이 나타납니다.
http://www.coakorea.com에서 COA Fit앱을 다운 받으면 수면/운동 모니터링, 알람을 설정을 할 수 있어요.
COA Fit 상에서 블루투스 기기 찾기를 통해서 Braceli5-0026을 연결해 줍니다.
수면이나 운동 모니터링도 좋지만 스마트밴드의 장점 중에 하나는 알림이 아닐까 싶어요.
스마트폰을 매번 꺼내서 보는 것도 많이 불편하잖나요.
메시지, 카카오톡을 물론 다양한 앱 알림은 스마트워치로 받을 수 있어요.
리스트에 없는 앱들은 '기타 앱 알림 설정'을 통해서 추가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저 같은 경우 은행 관련 앱 알림을 추가를 했어요.
언제 돈이 들어오고 빠지는지 바로바로 알고 싶어서요. ^^
스마트폰 카메라와 연동해서 리모컨으로 사용을 할 수도 있어요.
그 외에도 스마트폰을 어디에 뒀는지 알 수 없을 때 스마트밴드로 휴대폰에 알림을 울리게 할 수도 있고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이 되어서 언제 어디서든 항상 휴대를 할 수 있겠어요.
코아스마트밴드 i5 Plus로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