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가 밥을 안먹어요. 하이독 강아지자연식/화식이면 OK

친절한 라온씨 2018. 12. 24. 17:13

강아지가 밥을 안먹어요. 하이독 강아지자연식/화식이면 OK
안녕하세요. 폼피츠 송이아빠 라온입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분이라면 한번쯤 검색해 보는 것이 있는데 바로 "강아지가밥을안먹어요" 입니다.
저희 송이도 입양하고 나서 혼자서 가장 오랜 시간 보낸 적이 있었는데 집에 가보니 배에서는 꼬르륵 소리가 나는데도 사료에 입도 대지 않았더라고요. ㅠ,ㅠ

그렇다고 간식을 줄 수도 없고 어찌 되었든 밥을 먹어야 하는데 이럴 때 많이 난처하실 거예요.
매일 똑같음 모양과 맛의 사료만 줘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 강아지자연식을 줘보기로 했어요.

무방부제, 무첨가물인 강아지자연식의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일때는 2~3달,
냉장 보관 시에는 3일로 권장하고 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신선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하이독 강아지화식은 인위적인 가공 식품이 아니라, 자연 상태 그대로 재료를 조리한 강아지 수제사료로
고기/야채/고구마가 60:20:20의 비율로 들어가 있어요.
고기류(닭, 오리, 소, 양, 돼지, 연어, 복어, 대구)
야채류(단호박,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강아지자연식의 특징은 일반 사료에 비해서 소화흡수율이 높아서 변의 양과 냄새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요.
육류나 채소에서 나오는 건강하고 좋은 수분으로 인한 수분함유량이 70%로 높다 보니 강아지가 먹는 물의 양도 줄어들게 됩니다.

강아지화식 사료는 일반 사료에 비해 소화가  잘 돼서 먹는 양은 늘어나고
체내 흡수율은 높아서 강아지의 활동량도 늘어납니다.

하이독 화식의 권장 급여량은
생후 1년이 지나지 않은 송이 같은 강아지는 활동량에 따라서 체중에 5~10%를 주면 된다고 해요.
송이 몸무게가 1500g 이고 활동량이 많은 편이니 150g을 주면 되는 거네요.


밥을 줄 때는 전자레인지에서 1~2분 돌려서 식힌 후에 주거나
상온에서 3시간 정도 두고 자연해동 후에 주시면 돼요.
전자레인지를 돌리자 냄새가 솔솔~ 나는데 송이가 빨리 밥달라고 난리네요.

너무 빨리 먹어서 체할까봐 일반 사료랑 섞어서 줬는데
송이 입맛에도 딱인지 너무너무 잘 먹네요.

그런데 이 녀석이 지능적으로 사료만 빼고 골라 먹었네요.... 헐
그래도 한 번뿐인 견생인데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하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송이야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