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성의류쇼핑몰 조군샵에서 새옷 장만했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9. 2. 20. 16:36
날씨는 점점 더워지면서 몸도 축축 처지고 무료해지는 게 이러다간 정말 안되겠다 싶어서
제가 저한테 선물을 주기로 결심을 하고 남성의류쇼핑몰 조군샵에서 위아래 풀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쭈리 7부 티셔츠와 끈밴딩 5부 반바지로 굉장히 캐주얼한 코디를 했어요.
남자 20대 쇼핑몰로 유명한 조군샵에서 옷을 주문한 건 좀 더 young~해지고 싶은 아재의 바람이죠

아이보리색 상의와 그레이색 하의가 나름 매치가 잘 되는 것 같네요.

쭈리 7부 티셔츠는 팔꿈치에서 살짝 내려오는 기장이라서 출근할 때 입어도 적당한 캐주얼룩이에요.
슬랙스와 조합해서 세미 캐주얼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무릎 위로 올라가는 끈밴딩 5부 반바지는 슬림핏과 레귤러핏 중간 정도 되는
적당한 핏이라서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지네요.

편안한 핏속에 스타일을 유지하는 게 남성의류쇼핑몰 조군샵이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이렇게 입고 그녀랑 같이 데이트 가고 싶네요.



이제 종종 남자 20대 쇼핑몰 조군샵에서 옷을 마련해서 20대 인척하고 싶은 아재가 되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