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리제네프 아이패치 추천해 드려요

친절한 라온씨 2019. 2. 20. 16:32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리제네프 아이패치 추천
불규칙한 수면시간으로 다크서클도 내려오고
한살 한살 먹을수록 눈가에 탄력이 없어지면서 잔주름이 생기는 것 같아서 고민이 되네요
타크 서클과 주름개선을 위해서 리제네프 아이패치를 마련했어요

리제네프 아이패치는 태피톡톡으로도 유명한 (주)유바이오메드의 제품인데요
미니 쇼핑백 안에 고급 지게 배송이 되어서 선물을 받은 기분이네요.

20대 때는 관리를 모르고 살았던 것 같던데
30대가 되니 관리의 필요성을 뼈져리게 느끼게 되네요.
더 늦기 전에 관리를 시작해 볼까요?



천연 한방재료와 허브로 만들어진 수용성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피부에 반응해서 피부 깊은 곳으로 흡수가 된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에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 후에 눈과 입 주위에 부착을 한 후 20~30분분 뒤에 떼어내면 됩니다.
개봉 후에는 변질 우려가 있어서 냉장보관을 하라고 하네요.


화장품을 구매하면 스파출러를 주는데 위생적인 보관이 어려워 난감할 때도 있는데.
리제네프 아이패치는 뚜껑 안에 스파출러가 있어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보관을 할 수 있어요.

탱글탱글한 수분감을 가진 황금색의 아이패치가 태극문양 형태로 들어 있어요.
콜로이달 골드가 함유된 아이패치는 잡티제거, 피부톤업, 독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고 해요.

물에 녹여서 에센스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신통방통하네요.
리제네프 아이패치를 스파출러를 이용해서 용기에서 꺼내서 피부에 부착해 주세요.

저는 리제네프 아이패치를 눈 가는 물론 팔자주름이 생기는 입 주변에도 붙였어요.
아이패치 시원하고 촉촉한 느낌이 느껴지는데
탄력이 뛰어나서 빈틈없이 착 달라붙어서 밀착이 되네요.
하루 20분만 투자해서 다크서클 없는 남자가 되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