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피부 하얘지는 방법! 벨카 미백크림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15:19

피부 하얘지는 방법! 벨카 미백크림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게 되는 편이라서 외출을 할 때 신경이 많이 쓰이는 편입니다.
피부는 흰 편이라서 붉게 변한 피부가 더 부각이 되죠.

오늘은 쉽게 빠르게 피부 하얘지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거짓말처럼 하얀 피부를 만들어 주는 벨카 미백크림

펄 소재의 상단 케이스와 포인트가 되는 보라색 케이스 사이는
실버 소재를 사용을 해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어요.

하얀거짓말이라는 슬로건은 벨카 미백크림과 딱 떨어지네요.
카피라이터에게 찬사를 보내고 싶네요.

벨카는 1968년부터 50년 가까이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을 이끌어온 전통 있는 브랜드입니다.
상단에는 벨카 정품확인을 위해서 홀로그램 히든태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히든태크 앱을 통해서 정품인증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급 화장품에만 있는 기능성 인자 EGF가 함유되어 있어서 미백효과는
물론 주름개선 및 세포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 매일 꾸준히 바르면 색소침착을 억제시켜서 근본적인 미백 유도 효과를 낸다고 해요

서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미 농무부에서 인증한 유기농 11종으로 만든 원료를
95% 이상 함유하고 있는 친환경 미백크림이에요

측면에 스티커를 제거하고 상단 케이스를 열면
벨카 미백크림이 하얀색 천위에 잘 고정되어 있어요.

상단 박스 안쪽에는 설명 문구가 써져 있는데
칸쵸 박스 안에 숨은그림찾기 처음 볼 때처럼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벨카 미백크림 패키지 안에는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스파출러가 포함되어 있어요.

고급스러운 은은한 보랏빛이 도는 유리 소재의 용기의 모습이에요.

제품 하단에는 용량과 사용기한이 기재되어 있어요.
2년이 넘는 넉넉한 사용기한이네요.

이제 벨카 미백크림으로 피부 하얘지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크림은 순백색의 플레인 요구르트 같은 느낌이에요.
세계최초 3D 입체 제형이라서 크림을 흔들어보면 몽글몽글하게 뭉쳐지는 게 신기하네요.

제형 자체는 흐르는 타입의 제형이지만 절대 묽거나 가볍지 않고  수분감이 가득한 쫀득한 느낌이에요.
아래 움짤에서 쫀득한 제형의 느껴지시죠?



쉽고 빠르게 피부 하얘지는 방법!
벨카 미백크림을 손등에 발라봤어요.
발림성이 좋아 쉽게 펴 발라지고,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었어요.
놀라운 건 선크림처럼 바르자마자 바로 미백효과가 나타나는 거예요.

벨카 미백크림을 바른 오른쪽만 하얗게 된것 보이시죠?
눈에 띄는 효과를 보니 정말 하얀거짓말이라는게 뭔지 알겠네요.
충분한 수분감이 있는 크림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발라져서 들뜨거나 하는 느낌이 없었어요.

이제 피부 하얘지는 방법은 벨카 미백크림만 있으면 되겠네요.
바르고 나서 씻지 않고 자도 된다고 하니 더할 나이 없죠?
현재 벨카 쇼핑몰에서 반값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