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자올인원 남자는 다 한통속, 게리쏭 맨즈원 화장품이 정답이네!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15:14

바쁘고 귀찮은 남자들을 위한 <남자는 다 한통속>으로 해결해줄 남자올인원 게리쏭 맨즈원이 탄생했어요.
남자올인원 화장품에 향까지 첨가한 세계 유일한 퍼퓸스킨케어 화장품인데요!
24시간 시트러스 마린향이 은은하게~
세안 후에 게리쏭 남자올인원 화장품 하나만 바르면 스킨케어 + 매력케어 + 퍼퓸케어까지
한번에 해결되서 귀차니즘에 젖어있는 남자들에게 딱이네요.
역시 <남자는 한통속>이 아니면 사용하기 힘들다능! ㅋㅋ

진한 갈색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디자인된 게리쏭 맨즈원 기획세트의 패키지!
뜯지 말고 선물로 할까 생각이 들 정도로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잘 나왔네요.

게리쏭 맨즈원 남자올인원 기획세트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게리쏭 마유솝 120g, 게리쏭 맨즈원 110ml, 게리쏭 마유크림 3gx8ea 입니다.

게리쏭은 맨즈원은 스킨+로션+에센스+퍼퓸, 이 모든 것이 들어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귀찮아서 스킨케어를 하지 않는 남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향기까지 나는 화장품이라서 은은한 향까지 겸비한 똑똑한 제품이죠!
게다가 클렌징이 효과가 뛰어난 마유솝과 보습력이 좋은 마유크림까지 같이 들어 있으니 스킨케어계의 어벤저스네요.
게리쏭 맨즈원 기획세트의 제품을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볼까요?



게리쏭 맨즈원 110ml
게리쏭 맨즈원은 기존 남자올인원 화장품과 다르게
스킨, 로션, 에센스에 추가로 퍼퓸을 첨가했어요.
시트러스 마린향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은은하게 퍼져서 세련된 스타일 완성해 주고
게리쏭 맨즈원 <남자는 다 한통속> 탄생의 비밀 영상처럼 매력지수를 UP 시켜줄것 같네요.

독일산 마유와 9가지 블랙 푸드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눌러서 쓰는 펌프형 용기라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아요.

게리쏭 마유크림 샘플파우치
게리쏭 마유크림은 독일산 마유와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하고 있어서
72시간 유지되는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피부에 탄력을 줘서 리프팅 개선에 탁월할 것 같아요.

게리쏭 마유솝 120g
게리쏭 마유솝은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을 가지고 있어서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이라서 피부자극이 없이
클렌징을 하면서 동시에 영양공급까지 해주는 착한 비누네요.


겉모습은 영양갱 같은 느낌이 드는데 화장실이 놓아두니 은은한 향이 퍼져서
방향 효과도 굿~이에요.


게리쏭 맨즈원 남자올인원 기획세트의 사용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리쏭 마유솝
게리쏭 맨즈원
게리쏭 9컴플렉스
라면도 설명서대로 조리하면 가장 맛있듯이 순서에 맞춰서 사용을 해봤어요.

게리쏭 마유솝은 물을 묻혀서 조금만 비비면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나서
피부속에 숨어 있는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되는 듯한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도 자연성분만 함유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마유와 귀리커넬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세안과 동시에 영양을 채워주어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수제비누 특성상 물기가 많은 곳에 있으면 쉽게 물러지니 물기를 잘 제거해주세요.

게리송 맨즈원은 묽지만 굉장히 쫀득한 제형이었어요.
불투명한 흰색으로 슬슬 흘러내리는 정도의 묽은 플루이드 제형이지만 쫀쫀한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묽은 플루이드 제형이라서 발림성과 흡수력도 우수하네요
게다가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러스 마린향이 화룡점정인 것 같네요.
남자올인원 화장품에 향수까지 첨가를 해놓으니 이거 하나면 매력 어필 제대로 되겠네요.


게리쏭 9콤플렉스는 불투명한 아이보리 제형에 조금 매트한 되직한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점성에 비해서 띄어난 발림성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편이에요.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줘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주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게리쏭 맨즈원 기획세트 올인원 화장품을 순서대로 다 사용을 한후의 모습이에요.
사용전에 비해서 확실히 촉촉하다 못해 쫀득한 피부의 보습력이 느껴지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이 느껴져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시트러스 향도 은은하게 나는게 향수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화장품 뭘 사야될까 매번 고민스러웠었데 꼭 필요한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온
남자올인원 화장품 게리쏭 맨즈원 기획세트라면 걱정없이 사도 되겠어요.
게리쏭 맨즈원 구입처
이쯤에서 스킨로션에센스에 향기까지, <남자는 다 한통속>을 이루어 낸
게리쏭 맨즈원의 탄생의 비밀이 궁금해지는데요~
유튜브에 재밌는 영상이 있더라구요!
<남자는 다 한통속>
게리쏭 맨즈 원 티징 영상 - 탄생의 비밀 GUERISSON MEN's ONE

세계적 조향권위자 닥터 게리쏭이 완벽한 향수를 만드는 과정에서 탄생한 게리쏭 맨즈원!
남자올인원 제품에 퍼퓸까지 포함된 게리쏭 맨즈원을 재밌게 풀어낸 영상 같아요ㅋㅋㅋ
역시 남자는 다 한통속에 넣어줘야 사용하기 편하다는~~~
바쁜 남자에서 딱인 남자올인원 화장품 게리쏭 맨즈원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남자는 다 한통속> 게리쏭 박사 영상 공유하고 게리쏭 맨즈원 정품 받으세요.
당첨 인원이 50명이라서 당첨확률도 높으니 참여해 볼만 할 것 같아요~
위클리키트도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하니, 친구 태그까지 해보는 센스!
시크하게 바르고 매력적인 향을 발산하고 싶은 멋을 아는 남자분들은 지금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게리쏭 이벤트 페이지 url : http://www.guerisson-mensone.com/Event/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