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필수품 아쿠아슈즈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16:22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게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더운 날씨는 이겨내기 위해서 휴가도 가야겠죠?
휴가철 물놀이 필수품인 아쿠아슈즈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마련한 아쿠아슈즈는 블랙&블루입니다.
솔직히 때가 잘 안타는 검은색을 선택했어요. ㅋㅋ

아쿠아슈즈가 구겨지지 않게 플라스틱 지지대가 잘 받쳐져서 배송되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쿠아슈즈는 바닥창이 얇은 편이라서 발바닥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일반 운동화처럼 바닥이 도톰한 녀석으로 선택을 했죠

발목 부분은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신고 벗기가 편하게 되어 있어요.

발목 윗부분까지 잡아주니 쉽게 벗겨지지도 않는 것 같아요.

아쿠아슈즈 발목 안쪽도 부드럽게 처리되고 있어서 까실 거리지 않아서 편안하게 착용을 할 수 있어요.

발바닥 깔창도 통기성이 좋게 구성이 숑숑~ 뚫려 있네요.



아쿠아슈즈가 매시 재질로 되어 있어서 배수 및 통풍이 잘되고
뻣뻣하지 않은 부드러운 소재라서 착용감도 좋아요.

밑창 옆면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곳을 보완했어요.

아쿠아슈즈 바닥창 모습입니다.
타이어 바퀴를 보시는 것처럼 촘촘한 홈이 보이시죠?

전에 사용하던 아쿠아슈즈는 바닥면이 미끄러워서 바위에서 미끄러지기 일쑤였는데
이건 홈도 깊고 촘촘해서 미끄러질 염려는 없겠네요.

전에 사용하던 아쿠아슈즈는 착용한 모습이에요.
매쉬로 사이로 바람이 슝슝 통하는 게 발에 땀찰 염려도 없겠네요.

아쿠아슈즈가 물놀이 필수품이지만
여름철에 운전할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모두 시원한 아쿠아슈즈 신고 휴가를 떠나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