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PDF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 Adobe Acrobat Reader DC

친절한 라온씨 2019. 6. 12. 13:05

PDF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 Adobe Acrobat Reader DC

회사에서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많은 문서를 주고 받게 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제품(doc, ppt, xlsx)을 많이 쓰지만 관공서 같은 경우에는 아래한글(hwp)을 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호환성의 문제로 Adobe PDF 문서를 공통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Acrobat Pro DC를 연간 약정을 할 경우에 월 17,600원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웹, 모바일 등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는 완벽한 PDF 솔루션입니다. 또한 다양한 Document Cloud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동 중에도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온라인, 모바일 등 어디에서나 작업

*거의 모든 소스에서 고품질의 PDF 작성

*파일 공유 및 진행 상태 추적

*PDF를 편집 가능한 Office 파일로 내보내기

*데스크탑 또는 태블릿에서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온라인에서 하나의 파일에 그룹 피드백 수집

*문서에 전자 서명 및 서명이 필요한 문서 전송

*스캔한 문서를 신속하게 편집

*Acrobat Reader 모바일 앱의 고급 모바일 기능 이용

*Document Cloud 서비스를 사용하여 모든 브라우저에서 강력한 Acrobat 이용

*구독을 통해 모든 최신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즉시 이용. 업그레이드 비용 없음

*Adobe Admin Console(팀 멤버십 구독 시 이용 가능)을 통해 라이선스 관리 


PDF 문서를 작성을 할 수 있는 Acrobat Pro DC의 경우에는 유료로 프로그램을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문서 확인을 할때는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하면 됩니다.


Adobe Acrobat Reader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PDF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도비리더 PDF뷰어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https://get.adobe.com/reader/?loc=kr




설치를 진행 하려다 보면 왼쪽 하단에 Acrobat Reader Chrome Extension 설치가 있습니다.

Google Chrome에서 Acrobat Reader의 PDF 파일을 열고 작업할 수 있는 확장팩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설치를 진행하면 중간에 선택 옵션 제공을 통해서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저는 체크를 해제해서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로 설치를 진행하면 선택 옵션 제공 항목에 크롬 설치를 여부를 묻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부 해제하고 설치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 설치를 클릭합니다.




잠시 뒤에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PDF뷰어 설치를 진행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가 완료되고 나서 마침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PDF프로그램인 Adobe Acrobat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편리한 검토

간편한 문서 검토

PDF 공유 및 의견 수집은 이메일을 전송하는 것처럼 간단하지만 훨씬 더 세밀한 제어 및 추적이 가능하며 번거롭게 파일을 첨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신자가 PDF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수신하면 링크를 클릭해 PDF를 열어 보고, 주석을 추가하고, 서명하면 됩니다. 로그인이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추적 및 공동 작업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관리

주의가 필요한 문서 또는 열람, 검토, 서명을 위해 다른 사람과 공유한 문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홈 보기를 사용하면 데스크탑, 모바일, 웹 등 어디에서나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업무 생산성 향상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PDF 툴 사용

더욱 강력해진 Acrobat Reader 모바일 앱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PDF를 보고, 주석을 추가하고, 서명하고, 공유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툴을 갖추고 있습니다. Acrobat Pro DC를 구독하면 모든 PDF 편집 기능을 iPad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서명 및 양식

안전하고 간편하게 서명

보다 신속하게 PDF 양식을 채우거나 서명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가 브라우저, 모바일 디바이스 등 어디에서나 서명할 수 있는 법적으로 유효한 PDF 문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명된 문서의 전송, 추적, 저장도 간단합니다. 


아래첨부된 파일로 PDF뷰어 다운로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readerdc_kr_xa_crd_install.exe



하지만 Adobe Acrobat Reader DC 최신 파일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 받으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https://get.adobe.com/reader/?loc=kr


이상으로 PDF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 설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