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눈에좋은영양제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로 안구건조증 해결!

친절한 라온씨 2017. 9. 13. 01:25

눈에좋은영양제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로 안구건조증 해결!

요즘 대부분 업무를 컴퓨터로 처리를 하고 미용을 위해서 안경보다는 렌즈를 끼는 분들이 많다 보니
안구건조증으로 시달리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하루 종일 컴퓨터로 업무로 처리를 하다 보니 눈 건강이 좋지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눈에좋은영양제인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웃님들은 따로 드시는 영양제가 있으신가요?
저는 건강을 생각해서 얼마 전부터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3를 복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눈에좋은영양제는 따로 있더라고요.


요즘 눈에좋은영양제에 필수 요소인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그 외에도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8가지 기능성 성분과 5종의 부원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눈에좋은영양제로 소개했지만 다양한 복합 기능성 영양제답게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네요.



영양제를 하루에 몇 번씩 챙겨 먹기는 여간 힘든 게 아니에요.
그런데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는 이 모든 것을
하루 한번, 한 알로 섭취를 할 수 있으니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이네요.



총 60캡슐이 들어 있어서 2달 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에요.
특이하게도 대두, 쇠고기, 오징어가 함유되어 있네요.
쇠기기, 오징어에 눈에 좋은 성분이 있는지는 처음 알게 되었네요.



눈에좋은영양제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는 용기가 커다란 캡슐 모양이라서 귀여운 느낌이 들어요.
다 먹고 나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보니 더 캡슐 같은 느낌이 들죠?
디자인도 예쁘고, 건강에도 좋으니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2년 정도가 남아있지만
2달 분량이니 까먹지 말고 얼른 먹어야겠어요.


먼저 상단에 파란색 뚜껑을 열고 밀봉된 씰을 제거하셔야 돼요

눈에좋은영양제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는 광택이 나는 진한 갈색의 제형이에요.
마치 강낭콩 같은 느낌이 나죠?


하루 한 알로 눈에 건강을 책임져줄 눈에좋은영양제 GRN 아이조아 루테인 8플러스를
스마트폰에 지친 여러분에 눈에 선물에 주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