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태교여행 필수품 블룸 액티브 임산부수영복

친절한 라온씨 2017. 9. 6. 23:16

태교여행 필수품 블룸 액티브 임산부수영복

와이프가 임신을 한지 이제 21주가 넘어가고 있네요.

아가의 태동도 점점 늘어나고 와이프 몸은 무거워지고 허리도 많이 아파하네요.

매일매일 튼살크림은 열심히 발라주고 있는데 처음이다 보니 뭘 해야할지 잘 모르는 초보아빠에요.



그런데 이것저것 보다보니 임신을 하고 다들 태교여행을 떠나더라고요.

그래서 미리미리 태교여행 필수품인 임산부수영복을 장만을 했어요.




임산부수영복이라서 아무래도 여유가 있는게 좋을 것 같아서 큰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지퍼팩에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한것 같아요.



임산부 속옷 브랜드인 블룸마터니티, 임산부 스포츠웨어 브랜드 블룸액티브

임산부 전문 브랜드에서 만들다 보니 신뢰가 팍팍가네요.




해외에서 더 인정을 받는 브랜드

믿어 의심치 않게 되네요. ^^




블랙프릴 블룸 액티브 임산부수영복는 2피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가슴에 있는 끈으로 2가지 연출을 할 수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탑형태로 입을 수 있고



목에 끈을 묶어서 홀터넥 형태로도 연출 할 수 있어요.


n


허리 라인에는 셔링이 잡혀 있어서 배가 많이 나오더라도 좀 더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착용을 할 수 있어요.



바느질 마감도 굉장히 꼼꼼하기 때문에 쓸림이나 불편함도 없어 보이네요.


프릴스커트가 엉덩이를 가려주기 때문에 임산부의 부끄러움을 잘 커버해준답니다.^^


흡한속건성 쾌적섬유인 쿨에버가 사용이 되어서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서 피부에 시원함을 제공하고 젖은 섬유가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하강기키는걸 막아서 효과적으로 체온유지를 해줍니다.




임산부수영복이라고 해서 투박할 디자인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와이프가 마음에 들어하네요.

착용감도 굉장히 편안하고 신축성도 좋아서 몇달뒤에도 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이제 티켓팅만 하면 되겠네요. ^^


판매처 : http://bloommaterni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