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추석선물 효도선물 발지압매트

친절한 라온씨 2017. 9. 15. 01:12

추석선물 효도선물 발지압매트

현금이 최고이기는 하지만 현금만 하기에는 왠지 성의 없어 보이니 건강을 챙겨주는 선물은 어떠신가요?

지압달인 자갈마당 모델MFM-400(자갈) + 오피스 자갈닥터 모델FMD-550(자갈)

발건강전문 브랜드에서 만든 발지압매트에요.

건강용품이 아무래도 추석선물로 인기죠.


관족법 이론에 "건강하게 살려면 자갈 밭을 맨발로 걸어라"라는 말이 있는데

자갈길 모양으로 만들어진 특허받은 국산 발지압매트에요.


발지압매트에는 5가지 자갈 모양의 천연옥을 첨가해서 만들어진 인조 자갈이 있는데

강한 지압력이 있어서 지압 효과가 빨리 나타납니다.


추석선물로 좋은 발지압매트는 동그란 모양의 용천봉 지압봉에 발바닥 오목한 부분을 지압하면

위장의 소화와 쾌변을 도와서 방귀가 잘 나오게 한다고 해요. ㅋㅋ

가운데 건강 자석이 혈액순환도 도와주니 일석이조네요.



발지압매트 바닥 부분은 지압 구조물이 빠지지 않게 단단하게 고정하고 있네요.


도톰한 두께의 쿠션매트가 있어서 지압봉을 계속해서 밟아도 층간 소음 걱정도 없겠네요.



물 세척도 가능하니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물세 척후에 그늘에 3~4시간 건조하시면 됩니다.


두 제품을 비교한 모습이에요.

그런데 이 제품 많이 익숙하지 않으세요?

런닝맨, 1박 2일 같은 예능에서 자주 출연했던 제품이에요

저도 한번 지압매트를 밟아봤어요.

으악~~~~~~~~~~~~~~~~~~~~~~

어렸을 때는 아무렇지 않았던 것 같던데 건강이 안 좋은 건지 너무너무 아프네요.




사무실 책상 밑, 식탁 밑, 싱크대 앞쪽에 두고

휴식을 할 때 5분씩 발 지압을 해주면 피로를 풀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발지압매트를 매일 수시로 효과가 더 좋다고 하니 생각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추석선물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