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고프로 악세사리 마운트 클립/집게: 두손이 자유롭게

친절한 라온씨 2017. 10. 6. 01:53

 


고프로 악세사리 마운트 클립/집게: 두손이 자유롭게


고프로를 가방등에 집게로 쉽게 마운트 할 수 있는 회전집게를 구매했어요.

여행을 다닐때 셀카봉에 마운트해서 다니는것도 많이 귀찮더라구요.


고프로 회전집게를 샀다는건 여행을 가겠다는 의지겠지요?^^




 


굉장히 단순하게 구성이 되었어요.

그냥 누가봐도 "나는 집게다"라는 외관이네요.



 


고프로를 마운트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가방등에 부탁을 할때는 이런 모습으로 고정을 해야겠죠?




상하 각도는 나사를 조여서 고정을 하시면 되고



 


집게는 360도로 회전이 되는데 15도씩 "딱딱"소리를 내면서 회전하면서 고정이 되는데 고정력이 좋아서 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집게를 90도로 돌려서 백팩끈에 고정을 한 모습입니다.

일체감이 느껴지는게 이질감이 없죠?






출근길에 계속해서 찍어봤는데 신경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더다구요

테스트는 마쳤으니 이제 여행만 가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