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셀카봉 변신 삼각대 벤로 BK10

친절한 라온씨 2018. 1. 4. 01:05



셀카봉 변신 삼각대 벤로 BK10

저는 여행을 좋아하다보니 여행지에서 이런저런 사진이나 영상을 찍는걸 좋아해요.

그런데 삼각대+셀카봉+고프로삼각대를 따로 챙기면 굉장히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삼각대로 변신가능한 셀카봉을 마련을 했어요.

모델명은 벤로 BK10



삼각대+셀카봉+블루투스 리모컨까지 일체형으로 구성이된 스마트한 아이템이에요.



구성품으로는 BK10 셀카봉 본체,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고프로 홀더, 스마트폰 홀더가 들어 있어요.


성인남자 손바닥 길이 정도의 셀카봉

일반적인 제품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죠?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본체에서 분리가 되기때문에 10m 거리까지 촬영을 할 수 있어요.


벤로 BK10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이렇게 셀카봉이 삼각대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삼각대 하단부분에는 미끄럼방지홈이 있어서 바닥면에 안정적으로 고정이 됩니다.


삼각대처럼 나사홈이 나와 있어서 범용적은 홀더를 쉽게 고정을 할 수 있어요.


게다가 기본적으로 고프로 홀더를 제공을 합니다.


이렇게 세워 놓으면 여행동영상 촬영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주된 사용은 스마트폰을 마운트해서 사용을 하는거겠네요.

48~100mm까지 거치를 할 수 있어서 대형 스마트폰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요.


일반적인 셀카봉에서는 찾을 수 없는 볼헤드도 적용이 되었어요.


그래서 이런식으로 스마트폰을 세워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셀카봉으로 사용할때 손잡이 부분에 그립감도 굉장히 좋아요.



최소  18cm에서 최대 85cm까지 확장이 되기때문에 셀카를 찍을때 유용하겠어요.



연장 파이프에는 이렇게 홈이 있어서 홀더가 돌아가거나 하는 일은 없겠네요.


물론 삼각대로 사용을 할때로 이렇게 확장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분리가 되는 블루투스 리모컨은 측면에 전원 스위치가 있고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됩니다.


벤로 BK10 블루투스 리모컨 페어링 방법

리모컨 전원을 켜면 전면에 LED가 점멸을 합니다.

블루투스 메뉴에 연결 가능한 기기에서 'MEFOTO'를 선택해 줍니다.




등록된 기기에 'MEFOTO'가 나오면서 연결이 완료됩니다.



페어링이 완료 되고 나면 최대 10m에서 무선으로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셀카봉, 삼각대, 블루투스 리모컨까지 내장한 스마트한 BK10

여행갈때 이것 하나만 있으면 재밌게 촬영이 가능하겠네요.

장비 이것저것 챙기느라 귀찮으셨죠?

벤로 BK10으로 간편한 여행 되기실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