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역 점심 맛집 7천원(김치찌개+가마솥밥+계란말이)

친절한 라온씨 2017. 12. 15. 00:42

선릉역 점심 맛집 7천원(김치찌개+가마솥밥+계란말이)
항상 점심때마다 서로 물어보는 말이 있죠
"뭐 먹을래"
그래서 오늘은 걸어가다가 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어요.


왜냐하면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가마솥밥과 계란말이가 나온답니다.
가격도 7천원 밖에 하지 않아요.
가성비에 이끌려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매장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조금 일찍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인가봐요.

선릉역 점심 맛집 도세식당의 김치찌개 메뉴는 3종류에요.
돼지 김치찌개, 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계란말이는 나오자마자 집어 먹어서 사진 찍을때는 이 모습이네요. ㅎㅎ


선릉역 점심 맛집에서 오늘의 메뉴는 돼지 김치찌개
불이 쎄게하면 튄다고 해서 중불로 익히라고 하더라고요.

돌솥밥에 있는 밥은 빈공기에 덜어 놓고 이렇게 물을 부어 놓습니다.
이따가 숭늉을 먹어야 하니까요. ^^

선릉역 점심 맛집 도세식당의 돼지 김치찌개는 비린내도 없고 육질도 괜찮더러라고요.
비계도 많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맨김도 있어서 흰밥을 싸서 간장에 찍어 먹으니 딱 좋네요

밥을 다 먹고 나서 뜨끈한 숭늉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부르게 잘 먹은 느낌이네요.
김치찌개+가마솥밥+계란말이까지
단돈 7천원으로 선릉역 점심 맛집 도세식당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가성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