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점심 보쌈정식,고추장삼겹살정식 8천원 :가장맛있는족발

친절한 라온씨 2017. 12. 6. 01:19

선릉점심 보쌈정식,고추장삼겹살정식 8천원 :가장맛있는족발
날씨가 좋은 금요일
오늘은 제가 메뉴를 정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한번도 가보지 않은 곳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고추장삼겹살정식이랑 보쌈정식이 8천원
구성 내용은 봐야 알겠지만 괜찮아 보여서 가장맛있는족발 선릉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날씨가 맑고 따뜻해서 이렇게 문을 다 개방해놨지만 춥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기본찬이 굉장히 많네요.
비빔밥을 해먹을 나물까지 같이 있어서 그래요.


이렇게 양푼을 나중에 따로 가져다 주더라고요.

양푼안에 나물을 넣고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계란후라이까지 올리면 비빔밥 완성~

보쌈이랑 고추장삼겹살까지 나오니까 상안이 꽉 찼네요.

보쌈정식의 돼지고기는 훈제향이 은은하니 나는게 괜찮았어요.
단점이라면 고기양은 좀 적은 편이라는 점~

1인분이 요거밖에 안되네요. ㅠ,ㅠ

그에 비해서 고추장삼겹살은 양이 좀 더 많네요.
사진에 찍은건 2인분 입니다.

요것도 숯불향이 나는게 괜찮네요.
다들 오늘 선릉점심은 만족스러워 하는것 같았어요.

마무리는 시원한 매실차 한잔하고 소화 잘하면 끝!
점심도 잘먹고 했으니 열심히 일하고 칼퇴~
불금을 즐겨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