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역 점심 맛집 금계찜닭 런치메뉴 8,000원

친절한 라온씨 2017. 12. 19. 01:31

선릉역 점심 맛집 금계찜닭 런치메뉴 8,000원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네요.
연휴 덕분에 하루가 더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왜 이리 힘든 일주일이었는데
힘이 들때는 치느님을 영접해야겠죠.
금계찜닭 선릉2호점은 뚜레쥬르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선릉 점심 메뉴로 찜닭은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냐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런치메뉴가 8천원이라서 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매장
넓은 편이지만 반대쪽은 손님들이 있어서 찍지를 못했어요.
꽤 넓은 매장이지만 금새 다 차버리더라고요.

기본반찬은 샐러드, 치킨무, 김치
찜닭을 먹을때는 이정도 반찬이면 충분한것 같아요.
국물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하지만 찜닭이 매운편이 아니라서 상관없어요.

선릉역 점심 맛집 금계찜닭 런치 4인(1인 8천원: 공기밥 포함)


당면, 양파, 만두, 감자, 닭이 간장양념에서 제대로 뒤섞여 있네요.
살짝 달면서 짠다고 할까요?
단짠단짠의 조화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감자 으깨서 국물이랑 같이 밥에 비벼 먹으니 꿀맛이네요.
선릉 점심 메뉴를 고민이신 분들이면 선릉역 점심 맛집 금계찜닭 선릉 2호점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