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릉역 맛집 하남돼지집 점심메뉴 우렁 된장찌개

친절한 라온씨 2017. 12. 20. 00:43

선릉역 맛집 하남돼지집 점심메뉴 우렁 된장찌개
하남돼지집은 보통 숯불돼지구이 전문점으로 알고 계시죠?
하지만 점심메뉴도 꽤 괜찮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점심 메뉴로는 생돼지김치찌개, 순두부찌개+비빔밥+제육볶음+된장찌개+우렁된장찌개 등이 있어요.

매장은 굉장이 넓습니다.
천장도 높은편이라서 시원한 인상을 주네요.


보통은 생돼지김치찌개를 먹지만 오늘의 선릉 점심 메뉴는 우렁된장찌개로 정했어요.
매일매일 고기만 먹다보니 좀 지겹더라고요.

기본반찬으로는 잡채, 콩나물무침, 김치, 어묵볶음이 제공이 됩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무난한 맛입니다.

오늘 제가 선택한 메유인 우렁 된장찌개는 성공적이네요.
우렁이도 많이 들어 있고 비린맛도 나지 않더라고요.
간도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잘 맞아서 오랜만에 맛있는 된장찌개 먹은 것 같아요.
오늘 고기 안먹고 이거 먹은게 탁월한 선택이네요.
선릉 점심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우렁 된장찌개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