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고프로 악세사리 3WAY셀카봉, 체스트마운트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8. 5. 28. 09:07

고프로 악세사리 3WAY셀카봉, 체스트마운트 리뷰
고프로와 같은 액션캠 유저라면 많은 종류의 악세사리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 거예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많았던 3WAY셀카봉, 체스트마운트 악세사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마젠타코리아는 고프로/소니액션캠/샤오미/SJ액션캠 호환 악세사리 공식 수입원으로 공식 판매처는 낙원카메라입니다.

마젠타의 액션캠 악세사리는 고프로/소니액션캠/샤오미/SJ액션캠 등과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마젠타 정식 수입 상품은 박스 하단에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

3WAY셀카봉, 체스트마운트 구성품은 한 번에 모아서 보니 무슨 특수부대 장비 같은 느낌이 나네요.


고프로 3WAY셀카봉 리뷰

보통 액션캠의 악세사리들은 고정나사를 따로 주지를 않는데 마젠타의 3WAY셀카봉은 포함이 되어 있네요.


관절 부분은 톱니 형태로 되어 있어고 보이는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로 보이지만 나사 부분은 금속으로 되어 있어서 꺾이는 부분을 더 단단하게 고정을 해줍니다.

정품과 동일한 빗살 무늬의 고무그립이 적용이 되어서 미끄러움 없는 뛰어난 그립갑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사용 중에 실수로 셀카봉을 놓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하단에 손목 스트랩이 적용이 되어 있어요.

작고 가벼운 소재지만 단단함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했어요.
휴대할 때나 셀카봉을 짧게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형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최소 19cm에서 최대 51cm로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3WAY셀카봉의 특징이 관절이 구부려진다는 점이죠.

고프로를 셀카봉에 장착을 해서 촬영을 해보신 분이라면 장시간 촬영할 때 불편함을 많이 느끼셨을 거예요.
다음과 같은 형태로 관절을 구부려서 사용을 하면 셀카 촬영을 좀 더 편안하게 할 수가 있어요.

그런데 셀카봉 하단에 의문에 돌기가 보이네요.

이것을 돌려서 빼면 숨어 있었던 귀여운 미니 삼각대가 나온답니다. ^^

셀카봉 그립 하단에 미니 삼각대를 다시 돌려서 조립을 하면

따단~
스탠드형 삼각대로 변신을 했네요.
여행지에서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영상을 찍거나 타임랩스를 촬영할 때 유용할 것 같네요.

그리고 미니삼각대의 또 다른 비밀
상단에 캡을 벗기면 고프로 연결 부분이 또 있네요.

이렇게 미니 삼각대에 고프로를 바로 연결할 수도 있답니다.
여러 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네요.
왜  3WAY셀카봉인지 인지 아시겠죠?




고프로 체스트마운트 리뷰

이제 체스트마운트를 한번 살펴볼까요?
구성품은 체스트마운트와 퀵 클립입니다.

말 그대로 가슴에 액션캠을 마운트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멜빵과 유사한 모습이네요.

우선 고프로를 다음과 같은 형태로 퀵 클립에 연결해 주세요.

그리고 체스트마운트 본체 홈에 맞춰서 밀어주면 "딸깍" 소리와 함께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물론 옆쪽에 레버를 눌러주면 다양한 각도로 조절도 가능합니다.

체스트마운트에 고프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걸 어떻게 어떻게 거치를 해야 될지 알아볼까요?

훈련된 조교한테 먼저 입혀봤어요.
군소리 없이 사진 촬영도 잘 받아 주는군요.

그런데 아무래도 키가 작아서 그런지 온전한 모습을 보기 힘들어서 제가 집적 착용을 해봤어요.

몸에 맞춰서 스트랩을 조절해서 착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확실히 잘 보이시라고 흰색 티셔츠 위에 착용을 했어요.
실제로 촬영을 할 때는 검은색 티셔츠를 입어야지 너무 눈에 띄지 않을 것 같네요.

가슴팍에 단단히 고정이 돼서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자전거에 바로 액션캠을 마운트 시키면 충격에 의한 떨림 때문에 영상 품질이 좋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저 같은 여행 매니아들에게는 고프로로 영상도 찍으면서 두 손 자유롭게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뒤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앞모습을 보면 왠지 권총이라도 차고 있어야 멋있을 것 같네요. ^^

체스트마운트를 입고 벗을 때는 앞쪽에 있는 버클을 사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착용을 할 수 있어요.

마젠타의 액션캠 호환 악세사리는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견고하고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네요.
정품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는 품질이라서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