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식물성오메가3 임산부도 안심

친절한 라온씨 2018. 4. 20. 12:03

식물성오메가3 임산부도 안심


임산부들은 임신시기에 따라서 엽산, 철분, 오메가 3 등을 먹어줘야 태아에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래도 임산부가 먹는 거라서 그런지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꼼꼼하게 살피게 되더라고요.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오염 등이 신경이 쓰이는데 쁘띠앤 제품은 식물성오메가3라서 안심이 되고  임산부는 피해야 할 EPA가 없다고 해요.

 520mg 안에는 EPA 없이 100% DHA가 들어 있다고 해요.
임신 막달에는 먹는 걸 중단을 하던데 쁘띠앤 제품은 EPA 함양이 전혀 없어서 수유기까지 쭉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식물성오메가3 섭취 방법은 1일 3회 1캡슐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답니다.
가끔 아침에 먹는 걸 거르게 되면 점심에 2캡슐 먹고 저녁에 한 캡슐 먹고 하기도 해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어요.
90캡슐이니 한 명이 먹었을 때 한달치 분량이네요.

용기가 병이 아니라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서 산화되지 않게 보관을 할 수 있고 외출할 때 휴대하기도 편리하네요.
그리고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체크하기도 좋아요.

외국 제품은 왠지 찜찜할 수 있는데 국내생산제품이라 안심이 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부담 없네요.
최근 제조일자로 보내주신 것 같아요.

캡슐이 그리 크지가 않아서 부담 없이 섭취를 할 수 있어요.

일반적인 오메가3는 화학용매나 고온압착을 해서 영영소가 변질될 수도 있다고 하던데 쁘띠앤 식물성오메가3 제품은 단순압착방식을 사용해서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비린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 때문에 고생을 해서 이건 어떨까 걱정을 했는데 레몬오일을 첨가하고 있어서 레몬향이 나서 비린내에 예민한 입덧하는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임산부 오메가 3에요.
그전보다 속도 편해하는 것 같네요.

식탁 위에 이렇게 올려놓고 매일 3캡슐 씩 빼먹지 않고 잘 챙겨 먹고 있네요.
입덧이 심한 임산부나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레몬향이 나고 비린내가 없는 쁘띠앤 제품을 추천 합니다.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 얼마나 안심이 가는지 아시겠죠? ^^



해당 제품의 추천글을 게재하기 위해 에이팜건강으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