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입문용 드론 추천: 미니드론 CX-STARS

친절한 라온씨 2018. 6. 1. 09:26


입문용 드론 추천: 미니드론 CX-STARS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드론
하지만 드론을 띄울 장소도 여의치 않고 해서
실내에서 비행 가능한 미니드론을 구입을 했어요.
일명: 세상에서 가장 작은 드론 CX-STARS

CX-STARS 패키지는 심플하게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요.
14세 이상 사용 가능하다는 문구
근데 내 나이는...

구성품은 CX-STARS 본체, 리모컨, 매뉴얼,
주의사항, 충전케이블, 날개 1set(4개)입니다.
리모컨 가운데에 CX-STARS 본체를 넣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어요.
간단한 설명이지만 왠지 머리가 아파오네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택배 박스 안에 한글 설명서가 따로 동봉되어 있어요.

날개에는 1,2 숫자가 쓰여있어요.
각각의 날개를 대각선으로 꼽아야 된다는 점 명심하세요.

미니드론 CX-STARS와 백원짜리 동전의 비교샷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드론이란 별명이 딱이네요.

위쪽에 돌출된 부분은 충전단자입니다.
약간 거슬리는 디자인이지만 비행할 때는 전혀 상관이 없네요.

단자 부분에 충전 케이블을 쏙~ 꼽고

usb 충전기에 연결하면 빨간색 불이 들어옵니다.
완충이 되었다가 불이 꺼지지는 않네요.

본체 옆쪽에는 CX-STARS에 전원 스위치가 있어요.
스위치를 켜면 빨간색, 파란색 LED등이 들어옵니다.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본체를 분리한 리모컨 모습이에요.
리모컨도 본체처럼 앙증맞게 생겼죠?

리모컨 뒤쪽은 손으로 잡기 좋게 볼륨이 있어 그립감이 좋고
미끄러지지 않게 음각으로 처리되어 있어요.

리모컨에는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초미니 나노 드론 CX-STARS는 사이즈가 작다 보니
비행할 때 상당히 민감해서 조정하기도 어려워요.
아직 1일차니 드론이 여기저기 쳐박기 일쑤네요.
제대로 비행 가능할 때 동영상도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