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물놀이 스마트폰방수팩은 유픽스방수팩

친절한 라온씨 2018. 6. 1. 08:55

때는 2년전 여름!

어느 워터파크에서

스마트폰방수팩을 믿고 신나게 놀다가

저의 아이폰을 그렇게 사망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방수팩을 믿지는 않았는데

유픽스에서 성는좋은 방수팩이 나왔다고해서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외관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포장되어 있고 윗부분을 벌리면 손쉽게 포장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명함만한 종이에 유픽스팩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네요.

이 필독사항에 맞춰서 실험을 진행을 해보려고 해요









국내특허등록 제 10-1441253호로

3중 차단 특허기술로 가장 안전하고 완벽한 100% 방수기능을 가졌다는 유픽스 방수팩


100%라고 써있으니 그만큼 테스트도 많이 했다는 소리겠죠?










기존의 윗부분을 돌돌 말아서 사용하는 지퍼나 찍찍이 타입의 방수팩이 아니고

‘사출고정’방식으로 넣고 꺼내기 간편하게 만들어졌어요.











사용전 테스트 필수사항, 사용시 주의시항, 사용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네요.

아무리 완벽한 제품이더라도 불량품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불량품때문에 값 비싼 스마트폰을 고장내면 안되니 사용전 테스트는 필수!






어떻게 사용하는지 간단하게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솔직히 그림 안봐도 알 수 있을정도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해요





 

제가 리뷰한 제품은 UP-01이지만 사이즈가 좀 더큰 UP-02도 있어요.

사이즈:  UP-01 (105*170) / UP-02 (125*185)




구성품은 방수팩과 물걸이줄

심플하죠?






사용방법






유픽스 방수팩 상단에 흰색 날개를 위로 올려주세요.






고정하는 부분을 옆으로 슬라이드 하면 쏘옥 빠집니다.








접혀있는 유픽스 방수팩 상당부분을 위로 올려주세요.








유픽스방수팩을 벌려서 스마트폰을 넣어주세요.












조립은 분리의 역순이니 간단하죠?

실제로 사용을 할때는 핸드폰을 거꾸로 넣어야겠죠?

오랫동안 방수팩을 안썼더니 넣는 방향도 헷갈렸네요...ㅡ_ㅡ;;




그렇다면 유픽스방수팩의 뒤쪽에 투명한 부분은?

그렇습니다. 카메라와 후레쉬를 위해서 있지요.

그런데 상하를 뒤집어서 넣어서...ㅠ,ㅠ










스마트폰 터치도 아주 잘되네요.





 

실제로 사용시에는 목줄을 달아서 요렇게 쓰시면 됩니다.





사용전 테스트 






티슈 한장을 넣어서 방수 테스트를 해볼께요?








실제로 사용시에는 유픽스방수팩은 이렇게 물위로 둥둥 떠있게 되요
하지만 더 확실한 실험을 위해서 물속에 잠수를 시켜서 테스트를 진행햇어요.








유픽스방수팩위에 물통을 올려놔서 완전히 잠수를 시켰어요.

5일동안 물속에 놓아도 끄떡 없는 방수력이라고 했으니 결과를 지켜볼께요.




<2시간 경과후>



일단 유픽스방수팩 외관을 마른수건을 잘 닦아주세요.

겉면에 뭍어있는 물기가 내용물을 꺼내다가 묻을 수가 있으니까요






그럼 내용물을 한번 꺼내볼까요?






일단은 티슈가 젖지 않은 상태로 보이네요.



티슈를 활짝 펼쳐봐도 어디 한군데 젖은 부분이 없네요.

이정도 성능이면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겠네요.



이제 물놀이 갈일만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