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new 네이버카페 로고 다운로드 PNG 첨부, AI는 없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6. 29. 16:17

인터넷 초창기에는 다음카페가 대세였지만 네이버카페가 대세로 돌아선지 한참이 되었죠.

네이버카페 로고는 2016년에 새롭게 변경이 되었어요.



이름바 네이버스퀘어 컨셉에 맞춰서 모든 아이콘이 새롭게 개편이 되었죠.



기본적으로 컬러감은 기존의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지만 스퀘어 구조로 변모를 해서 아이콘 모서리를 각지게 표현하게 되었어요.

아이콘 자체에 눈에 띄는 변화가 생긴거 지식인과 네이버카페 로고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업무적으로 네이버관련 아이콘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네이버카페 로고 AI파일을 열심히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

공식사이트, 공식블로그를 아무리 찾아봐도 로고 다운로드 서비스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구글링을 한 결과 그나마 큰 사이즈의 로고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제가 검색한 결과로는  1024*1024px의 로고가 가장 큰 사이즈네요.

기본적으로는 위와 같은 형태를 사용하는게 정책상 맞습니다.





하지만 다른 아이콘과 맞춰서 모서리 라운드 형태를 사용하려면 위의 형태를 사용해야겠네요.


3가지 형태의 로고(스퀘어+라운드+1024px스퀘어)는 첨부파일로 따로 올렸으니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작업 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new_네이버카페로고.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