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휴대용 모기퇴치기 모그원

친절한 라온씨 2018. 6. 27. 15:43

휴대용 모기퇴치기 모그원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
물리면 간지럽고 잠자리에서 "웽~~~"하는 소리고 귀가를 공격하면 정말 짜증이 많이 나는데요
이 모기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휴대용 모기퇴치기 모그원 미니입니다.
모기로 전염이 되는 지카바이러스 때문에 브라질 올림픽 대표팀 단복이 긴소매, 긴바지로 바뀐 건 다 아실 거예요.
이런 모기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모기퇴치기가 꼭 필요하겠죠?

모기는 실내뿐만 아니라 바닷가나 산에도 유난히 많은데
항상 휴대하면서 모기의 공격을 70~80% 막을 수 있어요.

지름 32mm, 두께 11mm, 무게 36g

구성품은 모그원, 목걸이,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입니다.

목걸이 뒤쪽에는 넉넉하게 여분의 고리가 있어서 목의 사이즈에 맞춰서 끼워주시면 됩니다.

이상하게 모기에게 잘 물리는 그녀에 목에 쏙~ 걸어줘야겠네요.

중앙에 오렌지색 부분이 미니스피커이고 상단에 작은 원이 전원 LED입니다.

모그원은 국내에서 제작해서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모그원 미니의 모델명은 TR-200이네요.

휴대하기 편한 작은 사이즈입니다.

옆모습은 마치 두꺼운 수은전지 같네요.

휴대용 모기퇴치기 모그원 우측에 있는 스위치를 올리면 작동이 됩니다.

스위치를 올리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서
모기들이 싫어하는 미세한 소리를 내면서 모기의 접근을 차단합니다.

제품 옆쪽에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단자가 배치되어 있어요.

30분 충전만으로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니 모기퇴치제를 뿌리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경제적인 효과가 있어요.

인체에도 무해하기 때문에 아이나 반려동물에게 걸어줘도 괜찮겠어요.

효과 반경이 1~2미터 되니 제 옆에 있는 사람들까지 모기 공격을 막을 수 있겠네요.
나를 따르라~ 모기를 막아줄지어니~ ^^

실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이나 외국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은
모그원 모기퇴치제로 모기 공격으로부터 내 몸을 안전하게 지키세요.
제 해외여행 필수품 목록에 또 하나의 아이템이 추가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