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커플스니커즈로 좋은 스테어 메도우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16:04


저는 운동화를 유독 좋아해서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어요.
빨간 운동화도 2개가 있는데 많이 낡은 것 같아서 새롭게 장만을 했어요.

스테어스니커즈 메도우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컨버스 스타일의 운동화에요.
게다가 열정적인 RED! ^^


스테어스니커즈 메도우는 발의 형태에 맞게 8개의 조각으로 견고하게 붙여서 만들었어요.

일반 컨버스와는 다르게 뒤꿈치 부분을 스펀지로 처리를 해서 뒤꿈치가 까질 일 없이 편안함을 줍니다.


뒤꿈치와 앞쪽 부분은 스웨이드 패치를 덧대어서 컬러감이 돋보이네요.
바디 부분과 대조되는 컬러 대비를 통해서 포인트를 줬어요.

전체적으로 원톤을 유지하면서 같은 컬러의 스테어 트리 자수를 놓았네요.
견고한 스티치가 컨버스 조각들을 입체감 있는 도톰한 라인으로 잘 잡아주네요.

바닥 부분에도 지그재그 형태의 패턴이 깊게 음각 처리되어 있어서 효과적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해 줍니다.


일체감 있게 레드 컬러를 유지하고 있는 인솔은 발바닥 모양에 디자인되었어요.
특히 아치형 부분이 발바닥을 잘 감싸줘서 뛰어난 착용감을 줍니다.

디자인 하나하나 살펴보니 커플스니커즈로 딱인 것 같네요.
커플끼리 다른 컬러를 선택을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밝고 경쾌한 컬러감 덕분에 요즘 같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테어스니커즈 메도우는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오래 신어도 착화감이 좋네요.

새 신발이지만 팔 움직임에 따라서 부드럽게 잘 접혀져서 편안하게 걸을 수 있었어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마음에 들어서 그녀는 민트색으로 사줄까 생각 중입니다.
커플스니커즈로 신으면 너무 예쁠 것 같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다 5mm크게 나온 편인것 같으니 구매할 때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