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친절한 라온씨 2018. 7. 4. 15:29

평소에 늘 써왔던 질레트 면도기와 퓨전 글라이드 파워 면도날
면도기 날을 살 때가 되었는데 마침 패키지로 할인을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 이름도 대단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마치 어린아이들이 "슈퍼 울트라 파워 캡짱~...."이라고 좋은 것 다 가져다 붙인듯한 이름

28,900에 이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요.
파우치, 샤워볼, 면도젤, 면도날, 면도기
평소에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날 사는 가격에 다른 구성품을 함께 가질 수 있는 기회죠

남자는 블랙!
안쪽까지 실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앞으로 여행 갈 때 항상 함께할 것 같네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질레트 면도기 중에 가장 상위 레벨인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기

퓨전 파워에 비해서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은
얇은 면도날과 마이크로콤을 가지고 있네요.

기존에 쓰던 샤워볼보다 월등히 풍성한 샤워볼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욕실로 직행해서 비치를 했어요. ㅎㅎ

그리고 센스티브 스킨 면도젤
평소에는 갸스비 면도젤을 사용했었는데 이번 참에 비교해서 사용해 봐야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면도기 아래 손잡이를 돌리면 AAA 건전지 하나를 넣을 수 있어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오면서
미세한 진동으로 면도를 할 때 도움을 줍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는 이렇게 좌우로 면도날이 움직입니다.
신기하죠?

어떤 원리인가 궁금해서 봤더니 면도기 아래쪽에 금속판이 탄성을 가지고
면도날을 좌우로 움직여 주고 있었어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광고 영상을 보니
"턱선을 따라 반응하는 최적의 면도 효과"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