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50대남자선물 최고급 은과 나무로 맞춤 제작한 볼펜 펜우드

친절한 라온씨 2018. 7. 4. 15:31

지난달에 아버지 생신을 맞이해서 가족여행을 다녀왔지만
정작 선물을 드리지 못 해서 뒤늦게 준비하게 되었네요.

세계 최초 1:1 주문 제작하는 주얼리우든펜 펜우드입니다.

펜우드는 2002년부터 주얼리 제품을 만든 니은 디자인이, 그동안의 경험으로 탄생시킨 귀금속 수제펜으로
그 고급스러움 때문에 50대남자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어요

케이스도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있어서 받는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겠네요.

장인정신으로 제작된 세상에 오직 하나뿐이 수제펜이에요.

최고급 은과 흑단 나무로 1:1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다 보니 제작기간이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고
제품에는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각인되어 있어요.

플라스틱과 같은 인공적인 소재가 아닌 나무로 제작이 되다 보니
외관에서도 편안함 느낌을 주게 되네요.

50대남자선물로 인기를 끄는 펜우드의 모든 제품은
원목이 특정 조건에서만 나타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늬가 있는
고가의 Burl 부분만 사용을 해서 제작을 한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각인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을 말들 수 있겠죠

저는 아버지가 시를 쓸 때 쓰시는 호인 "청죽"과 성함을 같이 각인을 했어요.
이런 정성스러운 선물이라면 좋아하시겠죠? ^^

흑단나무의 고급스러운 나뭇결이 보이시죠?

흑단나무와 은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며
나무라서 그런지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은 그립감을 주네요.

펜우드가 독일에서 특수주문한 ESF 9000M 심은 일반펜과 다르게 뛰어나게 부드러운 필기감을 주네요.
글을 많이 쓰는 50대남자선물로 제격이네요.

상대방에 대한 진정한 존경을 표현할 수 있는 수제제작 펜!
부모님이나 선생님 선물로 제격인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좀 높이니 정말 마음으로 우러나서 마련을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