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베니조아 여행용목베개/차량용목쿠션 슈퍼나이스 넥쿠션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1:10

베니조아 여행용목배개/차량용목쿠션 슈퍼나이스 넥쿠션

장시간 비행기나 차로 이동을 할 때 좁은 좌석에서 오래 앉아있다 보면 쪽잠을 청하게 마련인데 머리를 이리저리 상모돌리기를 하게 되면 목이 무지하게 아픈 경험을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그래서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인 여행용목베개를 가지고 나왔어요.

단단한 무지 박스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단단한 박스는 따로 모와서 잡동사니를 모아는 보관용 박스로 재활용을 해요.
그러다 보니 박스가 넘쳐 나는건지...ㅎㅎ

박스를 열면 제품설명서와 함께 베니조아 여행용목베개가 위생적으로 갈색 부직포 파우치 안에 들어있어요.

그냥 봤을 때는 일반적은 여행용목베개랑 비슷하지만 좀 더 도톰하게 쿠션이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쿠션이 높아서 아무래도 목을 좀 더 편안하게 감싸주네요.

옆모습을 보면 얼마나 빵빵하게 쿠션이 들어 있는지 보이시죠?
왼쪽에 뒤쪽 부분인데 인체공학적으로 제작을 하다 보니 살짝 사선 모양으로 생겼네요.

흡한. 속건, 향균, 소취, 정전기 방지 소재를 사용이 되어서 오랜 이동시간 동안 착용을 해도 좀 더 쾌적함을 느낄 수 있겠죠?


목이 닿는 부분은 굉장히 부드러운 소재를 바닥면과 바깥 부분은 매쉬소재를 사용을 해서 통풍성을 좋게 처리를 했어요.

여행 중에 사용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때도 많이 타게 돼서 세탁에 대한 걱정도 많이 하게 되는데
좀 더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내피, 외피는 지퍼 형태로 되어 있어서 목쿠션을 세탁하기 용이하게 만들었어요.

빵빵하게 들어있는 웰빙폼은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한계를 극복해서 베니조아에서 자체 개발한 신소재에요.
복원력이 뛰어나서 최적의 편암함을 제공해 줍니다.

웰빙폼이 너무 빵빵하게 들어 있어서 옆에서 보면 깁스를 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목을 제대로 받쳐줘서 최상의 지지력과 편안함을 주는 것 같아요.
차량용목쿠션으로 사용해도 이동 중에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것 같아요.
(운전석 옆에서 목쿠션하고 자는 건 배신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