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홈앤쇼핑에서 판매중인 모기퇴치기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09:53

이번에 푸켓여행에서는 모기한테 많이 물려서 가려움에 고생을 하고 있네요.
여름철에는 모기퇴치기가 필수가 되어야 될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홈앤쇼핑에서 판매중인 모기퇴치기인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를 소개해 드릴게요.

보조 배터리, 스마트폰 충전기, AA 배터리등 3종류의 전원을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아요.
아무래도 외부에서 사용할 때는 보조배터리를 시용하는 방법이 유지비용도 적게 들고
LED 램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이며 전기효율도 높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와 제품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모기퇴치기의 크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물병 정도의 크기라서 야외활동 시 쉽게 휴대를 할 수 있는 크기네요.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는 LED램프로 모기, 나방, 날파리를 유인한 후 2,000V의 고압전기로 퇴치하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해충 퇴치시 "딱딱"하는 소음이나 냄새가 전혀 없어요.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서 보조배터리나 스마트폰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을 하거나 AA 건전지 4개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서 알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원을 켜면 은은한 LED 램프가 점등이 되면서 모기퇴치를 시작을 합니다.
소음도 없고 해서 잘 때 켜두고 자도 신경이 쓰이지 않더라고요.

하단에는 고리가 따로 있어서 캠핑을 갔을 때 텐트 위쪽에 걸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조명도 은은하게 나는 게 캠핑장에서 간지 좀 나겠네요.^^

그냥 사용해도 모기를 퇴치할 수 있지만 모기유인제를 사용하면 모기들이 더 빨리 모기퇴치기에 달려들어 죽겠죠?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 상단에 뚜껑을 열면 모기유인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모기 유인제를 반으로 접어서 이곳에 넣고 뚜껑을 닫아 놓으면 끝입니다.
참 쉽죠? ^^

어젯밤에 켜놓고 잠에 들었는데 방안에 모기가 없었는지 모기 잡는데 실패를 했어요.
더 효율적인 테스트를 위해서 오늘은 야외에다가 한번 켜놔봐야겠네요.
모기퇴치기 버그스파크2 모기퇴치램프로 올여름 모기걱정 없이 숙면 취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