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모니터받침대 카미노: 깔끔한 작업 공간에 거북목 방지까지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12:40

모니터받침대 카미노: 깔끔한 작업 공간에 거북목 방지까지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할 때 모니터의 높이가 눈높이와 맞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고개가 숙여져서 거북목은 물론 어깨결림으로 고생을 하게 되죠.

그런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 모니터 높이를 높일 수 있는 카미노 모니터 받침대를 주문을 했어요.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일반적인 합판이 아니라 친환경 고급 대나무를 사용을 해서 고풍스러우면서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표면처리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손으로 만졌을 때는 대나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가 않네요.

다리 부분은 ABS 소재를 사용을 해서 최고 2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일반 모니터가 3~4kg 정도이니 정말 튼튼하게 제작이 되었네요.


하단에 고무패킹이 있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요.

모니터받침대 위쪽에는 수납공간이 3군데나 있어서 책상 위를 좀 더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모니터를 바라보다 보면 시선이 자꾸 내려가서 거북목이 돼버리곤 하죠.
그래서 책으로 모니터를 높이기도 하는데 깔끔하지 않아서 책상 위가 지저분해 보이죠.

이렇게 모니터를 모니터받침대로 높여주고 나니 작업하기가 한결 수월해졌네요.
작은 차이지만 몸으로 느끼는 차이는 어마어마하네요.


게다가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렇게 모니터받침대 아래쪽으로 넣어주면 책상 공간을 굉장히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거 정말 마음에 들지 않나요? ^^

상단에 있는 수납공간 홈에 사무용품을 넣어두니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핸드폰이 적당하게 쏙 들어가서 일체감도 좋네요.

책상 위에 너저분하게 올려져 있는 잡동사니도 정리를 할 수 있고 모니터 높이를 조절해서 컴퓨터 작업을 좀 더 쾌적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카미노 모니터받침대
실용성이 빵빵~ 터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