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카드수납케이스 플러스룩: 카드 품은 슬라이드케이스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12:42

카드수납케이스 플러스룩: 카드 품은 슬라이드케이스
얼마전에 제가 휴대폰케이스를 장만을 했는데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웠는데 하나의 문제점이 있었어요.

범퍼부분이 너무 두꺼워서 "L"자형인 제 이어폰 플러그를 꽂으면 이런 식으로 밖에 되지 않더라고요.
자꾸 걸리적거리고 단선의 위험도 있을것 같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다시 케이스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플러스룩 슬라이드케이스는 이전에 사용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카드수납케이스에요.

실버, 로즈골드, 샴페일골드, 건메탈 4가지 컬러 중에 샴페인 골드색으로 선택을 했어요.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TPU 범퍼와 뒷면에 하드케이스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범퍼 내부는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외부충격을 분산하는 작용을 해줍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서 슬림한 슬라이드케이스라서 주머니에 넣었을 때도 덜 부담스럽고 한속에 잡기도 좀 더 편하네요.


액정보다 1.3mm, 카메라 렌즈보다 4.5mm 돌출된 디자인 덕분에 스크래치 및 파손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볼륨 버튼 부분에는 컬러감을 줬고 돌출된 형태라서 사용감이 좋네요.

각종 단자에 맞춰서 넉넉한 크기로 구멍이 뚫려있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었던 이어폰 단자!
L자형 플러그도 이렇게 문제없이 잘 꽂히네요. ^^

그리고 슬라이드케이스 뒤쪽 면을 내리면 카드 수납부가 숨어 있어요.
이것이 바로 카드수납케이스의 매력이죠.

처음에는 좀 뻑뻑한데 몇 번 사용하다 보면 부드럽게 잘 내려오더라고요.
그래도 사용 중에 쉽게 내려오거나 하는 문제점은 없었어요.
카드는 1장을 넣게 설계된 것 같은데 2장을 넣고 다녀도 괜찮더라고요.
이렇게 신용카드랑 교통카드 넣고 있으면 외출할 때 스마트폰만 가지고 나가면 돼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정말 편한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