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타미카퍼 발목보호대: 발목통증으로 리커버리 발목 슬리브 착용했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4:55

타미카퍼 발목보호대: 발목통증으로 리커버리 발목 슬리브 착용했어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특별히 운동을 하거나 하는 무리를 한것도 아닌데 갑자기 발목이 삔것처럼 시큰거리는 통증을 종종 느껴요. 
특별한 원인도 없이 그러니 병원에 가기도 좀 그렇고...벌써 관절염이 온건가...ㅠ,ㅠ

이럴때 발목보호대를 하면좋다고 하던데 일반적인 제품들의 후기를 보면 보호대 두께때문에 양말까지 신고나면 신발이 꽉 끼어서 활동하기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얇고 가벼운 제품을 검색하다가 타미카퍼 발목슬리브를 알게 되었어요.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된 제품이죠. 

발목 보호대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출시 되고 있네요.
전문적인 냄새가 나는것 같죠? ^^

그래서 얇고 가벼운 제품을 검색하다가 타미카퍼 발목슬리브를 알게 되었어요.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된 제품이죠.

밴딩 부분이 쫀쫀하지만 너무 꽉끼지 않아서 좋네요.

이렇게 신축성이 좋답니다.

요기 입모양 부분으로 뒷꿈치가 나오게 착용을 하면 됩니다.


얇고 신축성이 뛰어나 발목에 효과적으로 밀착이 되고 촉감도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아주 뛰어나네요.

오랜시간 착용하면 청결에는 문제가 없을까 우려가 되겠죠? 
국내 최고 구리, 아연을 함유한 독자적인 신소재 원단을 사용으로 인한 땀냄새와 세균 제거 효과로 악취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소재 덕북에 찝찝함 없이 쾌적함을 유지합니다. 
겨울철에는 혈액순환을 도와 체온유지에도 효과적이에요.
오늘의 씬스틸러 송이~ ^^

타미카퍼 발목보호대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얇은 두께 덕분에 옷속에 입어도 티나지 않아서  운동할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타미카퍼만의 기술로 탄생된 다뱡향 원단은 편안한 압박으로 24시간 불편한 없이 착용할 수 있고 
근육 떨림을 잡아줘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서 발목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타미카퍼 발목 슬리브를 사용해보니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잘 잡아줘서 통증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발목통증 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타미카퍼 발목보호대를 한번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