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10mm 친환경요가매트! 더바디시크릿 오리진 요가매트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4:52

10mm 친환경요가매트! 더바디시크릿 오리진 요가매트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가을에는 러닝도 하고 했는데 날이 춥다 보니 이불밖은 위험한 것 같아요.

그래서 집에서 플랭크 같은 실내운동을 하기 위해서 요가매트를 장만을 했어요.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시도가 중요하겠죠?^^

오리진 친환경요가매트는 유럽 품질안전 인증검사를 완료했어요.
그래서 어린이와 임산부,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어요.


100% 천연 고무 재질로 재활용 및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그래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죠.

매트 위에는 고급스러운 로고가 음각으로 각인 처리되어 있어요.

10mm의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요가매트는 운동을 하다 보면 쭉쭉~잘 밀리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오리진 친환경요가매트는 양면 모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아주 놓아요.
요가매트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의 성능이 탁월하네요.
모서리 부분도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사용감이 좋네요.

한쪽 면은 물결무늬 패턴이

반대쪽은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이 되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오리진 요가매트 위에서 운동을 시작해 볼까요?
1830mm x 610mm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사이즈입니다.

충격시에 완충을 위해서 0.01초에 복원이 되는 우수한 탄성을 가지고 있어요.
쿠션도 푹신하니 참 편하네요.

너무 편해서 한잠 자고 일어났네요.
운동은 내일부터 해야겠어요.

보관할 때는 돌돌 말아서 요가매트 보관 끈으로 이렇게 고정해주면 됩니다.

추가로 제공해주는 더스트 백을 씌우면 먼지나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을 할 수 있어요.
단, 논슬립 효과가 너무 좋다 보니 더스트 백을 씌우기가 힘드네요. ㅎㅎ
아이와 함께 써도 안전한 친환경요가매트 더바디시크릿 오리진 요가매트
논슬립 효과, 복원력 모두 엄지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