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르고 남성래쉬가드 집업이라서 입기 편하네요

친절한 라온씨 2018. 7. 20. 14:00


오늘이 가족여행이라서 속초로 떠날 예정이었지만 일 때문에 가지를 못하고
아쉬운 마음에 새로 장만한 아르고 남성래쉬가드 포스팅을 시작을 할게요.

아르고 남성래쉬가드는 제가 처음으로 장만한 집업 스탈일의 래쉬가드에요.
포장 자체도 지퍼팩으로 되어 있는데 이런 센스쟁이들이 비닐 백을 또 보내줬군요.
마음에 듭니다~ ㅎㅎ

블랙과 형광 믹스 컬러라서 굉장히 눈에 띄지요?
너무 흔한 것보다는 이런 게 좋더라고요.
지퍼 부분은 목이나 몸 안쪽이 쓸리지 않고 좋은 착용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2중으로 덥혀 있어요.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덱스를 사용을 해서 활동성이 높은 수중활동에서도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줘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UPF50+ 소재를 사용을 해서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을 해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전문 모델이 입은 아르고 남성래쉬가드의 핏이 정말 끝내주네요.
언제쯤 저런 몸을 가져볼까? 하는 상상을 하면서 저도 착용을 해봤어요.

XL사이즈(184cm/75kg)를 선택을 했더니 조금 여유가 있네요.
너무 꽉 끼니까 입고 벗기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집업이라서 더 쉽게 벗을 수 있겠어요.

바디 부분은 검은색으로 팔 부분과 목, 지퍼 부분은 형광색으로 되어 있어요.
팔 부분은 검은색 레터링과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줬어요.
DWR 발수 공정을 거친 원단이라서 물이 잘 스며들지 않고 흘러내리게 한다고 해요.

왼쪽 어깨 뒤쪽에는 아르고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어요.
검은색과 형광색의 조합은 배색이라서 그런지 너무도 예쁜 것 같아요.

집업 스타일이라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고 물놀이 후에 지퍼를 살짝 내려서 쉴 수도 있겠어요.
아르고 남성래쉬가드 입고 바닷가를 누비지 못 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예쁜 래쉬가드 입고 물놀이 기분은 냈네요.
조만간에 제대로 입고 출동을 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