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드레텍 전자저울/주방저울 KS-254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7. 6. 28. 19:44

드레텍 전자저울/주방저울 KS-254 리뷰

요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집안에 주방저울 하나쯤 있으시죠?

저는 강아지 사료를 주기 위해서 전자저울이 필요하더라고요.

연령에 따라서 권장량이 있던데 눈대중으로 주다보니 많이 주는건지 적게 주는건지 분간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검색을 계속 하다보니 드레텍 제품이 유명한것 같더라고요.

일본제품인데 이렇게 세밀한건 일본회사 제품이 잘 만드는것 같아요.



드레텍 전자저울  KS-254은 최고 2kg까지 측정이 가능해요.

강아지 사료 측정할거라도 충분하네요.




설명서만 한번 잃어보면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더라고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라서 휴대하는데도 큰 지장이 없어요.



상단 우측에는 전원 버튼과 0 set 버튼이 있어요.

버튼이 큼직한게 사용하기 편하네요.


전원으로는 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충전형으로 만들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상단부에는 연두색의 수평계가 있어요.


수평이 맞지 않을때는 바닥면에 있는 나사형 받침대를 돌려서 맞춰주면 됩니다.

식탁등이 기울어져 있지 않은이상 사용할 일이 없겠죠.




전원을 켜면 잠시후에 0g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이제 사용을 해볼까요?



미니언 장난감을 한번 올려봤어요.

113g이네요.



그런데 요리를 할때 그릇을 올려놓고 계량을 할때 그릇무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드레텍 주방저울 위헤 그릇을 올려 놓은 상태로 0 SET버튼을 눌러주면 0g이 표시되고 측정할 것을 그위에 올려주면 됩니다.

정말 편리하죠?


이제 사료량을 정확하게 측정해서 강아지한테 먹일 수 있겠네요.

드레텍 전자저울/주방저울 KS-254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