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성수제화 전문 더커스컴에서 남자슬립온 겟~

친절한 라온씨 2018. 8. 21. 17:25

남성수제화 전문 더커스컴에서 남자슬립온 겟~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씨가 연일 계속되다 보니 나들이 가고 싶어지네요.
나들이 갈 때는 촌스럽게(?) 새 신발 하나 장만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 ㅋㄷ

남성수제화 전문인 더커스텀에서 남자슬립온을 장만을 했어요.
100% 수작업으로 수제화를 제작을 하는 곳이에요.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기본 스타일의 남자슬립온이라서 어떤 옷에서 쉽게 코디를 할 수 있는 스타일이죠.


상세정보 보기 전에 진짜 뱀가죽인가 하는 생각에 찬찬히 봤더니 아니더라고요. ^^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을 했지만 뱀가죽과 같은 패턴을 적용이 되었네요.


바닥면에는 촘촘한 홈이나 있어서 미끄럼 방지에도 신경을 썼어요.
일반적인 신발과는 다르게 아치형의 독특한 패턴이 인상적이네요.



발등 부분에는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서 절개 부분에 고무밴드가 적용이 되어 있어요.

발바닥 중간에 아치형 부분은 잘 받쳐주는 폭신폭신한 깔창 덕분에 착용감도 좋네요.

멋진 남성수제화가 생겼으니 봄나들이 가봐야겠죠?
송이와 함께 한강으로 출동을 했어요.

아무래도 처음에도 살짝 어색하기는 했는데 더커스컴만의 입체적인 디자인 시스템 덕분에 계속 신을수록 발이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수제화라서 더 편안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남성수제화라서 움직임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주름이 생기고 옆트임 부분에 고무 밴드 부분에 활동량에 따라 편안하게 벌어져서 착용감도 우수하네요.

수제화는 너무 비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한 남자슬립온이에요.
봄맞이 코디로 수제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