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 : 375킹콩에서 4.5cm가 배송되었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8. 22. 14:09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 : 375킹콩에서 4.5cm가 배송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사람마다 콤플렉스 하나쯤 다 가지고 있을 거예요.
그중에 작은 키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실 거예요.

작은 키에 심폐 소생을 해줄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375킹콩의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는 판매가격 27,900원에 착한 가격이에요.

총 5가지(블랙/화이트/에나멜블랙/에나멜화이트/에나멜실버)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아무래도 관리하기 편한 블랙으로 선택을 했어요.


블랙 바디에 화이트 아웃솔로 이루어진 블랙&화이트의 굉장히 베이직한 디자인이에요.
진짜 가죽과 흡사한 느낌의 인조가죽 덕분에 가성비 좋은 스니커즈가 탄생이 되었어요.


대부분 키높이 신발은 발바닥에서 복숭아뼈까지의 신발 옆모습이 길어서 티가 좀 나는데  
375킹콩의 제품은 외관 모습을 봤을 때는 일반 제품이랑 별 차이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의 완성은 숨겨진  깔창이었네요.


기본이 되는 스타일이라서 어떤 룩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네요.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하늘이 주지 않은 키를 스니커즈로 보완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남자님의 자신감이 +4.5Cm 강화되었습니다"

착용감도 괜찮아서 편안하게 신고다녔어요.


4cm 보다 더 높은 6.5cm 남자 키높이 스니커즈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품정보: http://storefarm.naver.com/kingkong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