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주방용품 테스텔라 비닐접착기: 개별 밀봉포장을 간단하게!

친절한 라온씨 2018. 9. 4. 15:40

주방용품 테스텔라 비닐접착기: 개별 밀봉포장을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먹다 남은 과자나 요리하고 남은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비닐을 많이들 이용하시죠. 
하지만 밀봉이 되지 않아서 눅눅해지거나 변질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락앤락이나 지퍼백을 많이 사용을 하죠. 

오늘은 비닐을 쉽게 밀봉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테스텔라 멀티실러 비닐접착기 Premium 

요즘은 주방용품도 스타일리시하게 잘 나오네요.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되어 부드러운 느낌이 들고 블랙&실버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네요.

스테인리스 재질의 상단부를 보면 +/-라 양각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부분으로는 밀봉을, -부분으로는 개봉을 할 수 있어요.

마치 동글동글한 스테이플러 같아 보이네요.


저기 보이는 열선을 이용해서 비닐을 녹이면서 접착을 하게 되는 구조예요.

- 부분에는 칼날이 있어서 비닐을 쉽게 개봉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전원으로는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네요. 
충전식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송이 주고 남은 간식 봉지를 테스트로 밀봉해볼게요.

<사용방법>
비닐의 가운데 부분에서 테스텔라 비닐접착기 +부분을 누른 상태로 3초간 예열을 해주신 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천천히 밀어 주세요. 
그리고 비닐을 뒤집어서 반대쪽도 동일한 방향으로 밀봉을 해줍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이해가 잘 안 가시면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알 수 있으실 거예요.

옆으로 보이는  ㅡ ㅡ 선부분에 맞춰서 밀봉을 하시면 돼요.


너무 깔끔하게 밀봉이 되었네요.

송이 주고 남은 간식도 공기에 접촉이 많이 되면 변질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앞으로 이렇게 밀봉해서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


두꺼운 비닐은 개봉하기 힘든데 -부분을 사용하면 밀봉한 비닐을 편하게 개봉을 할 수 있어요. 
밀봉전에 지저분한 비닐을 미리 정리할 때도 사용하게 되네요.

얇은 비닐은 밀봉을 하면 밀봉한 윗부분은 자연스럽게 잘려나가요.

먹다 남은 과자를 이렇게 비닐로 밀봉해서 조그만 하게 만들 수도 있네요.

금방 변색되고 마르기 쉬운 과일, 커피처럼 향을 오래 보존해야 하는 식품, 김치처럼 냄새가 강한 음식 등을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요. 
주방에서는 항상 남는 재료나 음식물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렇게 테스텔라 비닐접착기로 밀봉해서 보관을 하면 좀 더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