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웨덴 감성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친절한 라온씨 2018. 9. 5. 14:53

스웨덴 감성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저는 출퇴근 시간을 물론 업무시간에도 때때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편이에요.
그런데 출퇴근 때는 죽음의 2호선을 타는데 사람이 콩나물시루처럼 꽉 들어차다 보니 이어폰 줄이 걸려서 빠지기 일수죠. ㅠ,ㅠ


그래서 새롭게 블루투스 헤드폰을 주문을 했어요.
저 멀리 유럽에서 DHL로 신속하게 배달이 되었네요.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그전에 리뷰를 했었던 수디오에서 나온 제품이죠.
http://blog.naver.com/raonj/220687404261

최강 사운드 스웨덴 핸드메이드 (Sudio) 수디오 이어폰
요즘 흔히 말하는 스칸디나비아 북유럽 감성 그 스칸디나비아반도에 속한 스웨덴에서 핸드메이드 이어폰이 ...
blog.naver.com

스웨덴의 감성을 담은 북유럽 디자인이 특징인 수디오의 첫번째 블루투스 헤드폰이에요.

슬라이드 형태의 패키지를 당기면 새하얀 블루투스 헤드폰이 나타납니다.
수디오 리젠트는 블랙/화이트 2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겨울 흰눈과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어요.




구성품은 헤드폰, 케이블 2종 박스(충전, AUX), 사용설명서 3종, 보증 카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다행히도 설명서에는 한글로도 기재가 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수디오에서 한국시장은 주요 타깃으로 생각하고 있나 봐요.

작은 박스 안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과 AUX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블루투스 헤드폰인데  AUX 케이블이 왜 있을까 의아하시죠?
실외에서 사용 중에 헤드폰 배터리가 방전이 되었을 때 AUX 케이블을 연결하면 배터리 없이도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접이식 디자인이 적용을 해서 가방 속에 쏙 넣으면 되니 휴대가 간편해요.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으로 급스러운 디자인이 완성이 되었어요.
모던하고 심플함이 세련된 스웨덴 디자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친환경 Protein Leather를 헤어밴드와 이어 쿠션에 사용을 해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해 줍니다.



폭신폭신한 이어 쿠션이 보이시죠?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차음감도 탁월하네요.

헤어밴드 하단에는 직관적으로 골드 플레이트에 좌우가 기재가 되어 있어요.
L,R 조그마하게 써져 있는 게 아니라 빨리빨리 구분하기 편하네요.

헤드폰 왼쪽에는 AUX 단자가

오른쪽에는 충전단자와 조작 버튼이 배치되어 있어요.

배터리 충전 중에는 빨간색이!
완충시에는 파란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2시간 충전 시 24시간의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는 변강쇠 배터리가 내장이 되었어요.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빨간색/파란색 램프가 깜빡일때까지 가운데 전원 버튼을ㄹ 5초간 눌러주세요.

스마트기기의 블루투스 모드에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목록에 <Sudio Regent>를 선택해 주세요.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으로 변경이 되면서 블루투스 페어링이 완료가 됩니다.


헤드폰의 가장 큰 장점이라는 것은 차음성이 좋다는 것이겠죠
외부의 소리를 완벽하게 막고 오로지 음악만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악기 음색의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들리는 완벽한 밸런스를 보이면 최고 수준의 음질을 느끼게 해줍니다.
추운 겨울에 귀마개 대용이라는 것도 큰 장점이죠. ^^

현재 수디오 리젠트를 구매 시 디자인캡 1세트를 무료로 증정을 합니다.
디자인캡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겠네요.

수디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 시 할인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5% 할인쿠폰코드 : HappyKorea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