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귀여운 보조배터리: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

친절한 라온씨 2018. 9. 5. 14:54

귀여운 보조배터리: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스마폰의 사용시간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서 외출할때 휴대용 보조배터리 많이 이용들 하시죠?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
오늘 소개해 제품은 우유병과 우유팩의 컨셉으로 디자인을 한 보조배터리에요.

두 제품 모두 6700mAh의 용량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믿을 수 있는 LG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 2EA가 내장이 되었어요.

구성품은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안드로이드용)과 사용설명서로 이뤄져 있네요.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는 클래식한 우유병과 우유팩의 모양을 그대로 본떠서 만들어졌어요.

하지만 크기가 이렇게 앙증 맞아서 너무 귀엽답니다.


우우팩 윗부분을 부드러운 고무소재로 되어 있어서 분리가 됩니다.
별도로 케이스를 구매해서 다양한 컬러로 교체해 가면서 사용할 수 있어요.


2.1A의 고출력이라서 외출중에도 스마트폰 충전을 빨리 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우유병 모양이 개인적으로 더 예쁜것 같아요.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건 양방향 USB 입출력포트가 적용이 되었다는거에요.

USB를 꼽을때 항상 앞뒤가 구분이 안되어서 꽂았다가 다시 뒤집어서 꽂곤 했었는데 양방향 포트는 상하 구분이 없어서 아무렇게나 꽂으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하네요.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은 LED등으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1칸단 25%의 용량이 표시되는건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보조배터리지만 2.1A의 출력이라서 충전이 빨리 되기 때문에 외출해서도 배터리 없어서 불안해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렇게 앙증 맞아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을 갖췄네요.


디자인이 예쁘다 보니 어디에 놓아도 너무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보조배터리라서 선물용으로도 딱이네요.
이렇게 예쁜 선물 받고 싫어할 사람 아마 없겠죠?